[맛있는 스티미언] 질긴 소고기만 먹었다고? 굽는게 다르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맛있는 스티미언 뉴비존입니다.

무더운 여름엔 역시나 소고기로 몸보신 해야 하는거 아닐런지요?

오늘도 저의 식욕은 무더위를 뚫고 몸보신이라는 핑곗거리를 삼아 소고기 집으로 향하였죠!

IMG_8946.JPG

호오...소고기 전문점?? 뭔가 있어보인다... 일단 들어가볼까?

IMG_8947.JPG

숯불로 구워먹는 방식이고...음..? 정갈하게 셋팅을 해주는군.. 일단 깔끔한 분위기라 합격!

IMG_8950.JPG

난 술을 마시지 않지만 일단 잔은 받아두고... 소금과 양파절임을 주는데..뭔가 이 양파절임이 굉장히 묵직한 파워를 낼 것 같은 느낌을 뭘까?

일단...이글이글 타오르는 숯불로 고기를 영접하기 위해 ...

IMG_8958.JPG

고기가 나오기 전 육회가 먼저 나와준다... 난 육회를 먹지 못했지만 오늘 숯불의 힘을 빌어 살포시 도즈언 해본다. ... 호오? 질기지 않고 꽤나 부드러운 식감이 나의 입안을 간질간질하게 긁어주는군

IMG_8959.JPG

1차 종목...갈비살! 냉동인듯 하다. 그렇다고 질이 나빠보이진 않는다.... 어디 구워볼까??

갈비살은 겉이 약간 타는 듯하게 굽는게 포인트다. 그럴 때 한 점 살포시 시식을 해보고 입안에서 적절하게 씹혀줄 때 다음 고기를 얹어놓구 즐기면 된다.

IMG_8962.JPG

소고기 하면 빠질 수 없는 갈비!! 칼집이 오밀조밀 잘 나있어서 매우 극강의 부드러움이 가능할 듯 하다.

IMG_8964.JPG

이거이거?? ....호오....일단 내가 고기를 잘 굽는건 맞지만....이 가루비....범상치 않네? 칼집이 매우 훌륭해!!! 이건 그야말로 '스바라시'의 영역이라고 볼 수 있다...하하하


전체적으로 매우 좋았다....


맛집정보

미우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언주로113길 14


[맛있는 스티미언] 질긴 소고기만 먹었다고? 굽는게 다르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 배고파라

시장하신 교주님을 위하여 싱싱한 놈으로 잡아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아보이네요
제가 보기에도 ㅋㅋ
Good !

ㅎㅎ 일단 제가 후다닥 육즙을 가둬놓고 구워서 만족도들이 높네욤 ㅋㅋ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한 입만 줍쇼. ŏ̥̥̥̥םŏ̥̥̥̥

ŏ̥̥̥̥םŏ̥̥̥̥ 으아닛 이런 희안한걸 쓰시다니 역시 금손..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ewbijoh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마갓 야들야들

내가 구워서 마법처럼 야들야들해진거임 ㅋㅎㅋㅎ

소고기 먹음 더위 이기죠.소주도 한잔하고^^

시원하게~~ 꿀꺽하는고죵+_+

와우 ㅎㅎ 형 맛있는거 드시고 오셨네요! ㅋㅋㅋ 역시 주말엔 맛난거 먹는 맛이죠!!!

으아닛! 매일매일 맛난거 먹고 다니는 셀럽께서!!
돈에는 돈관련된 포스팅이 쵝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439.16
ETH 2965.4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