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샌드위치로 짧게쓰는 테이스팀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반미샌드위치 맛이 궁금하여
급!! 아침에 방문을 하였드랬죠~+_+

정통인지 아닌진 정통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일단 주문합니다.

IMG_9449.JPG

가격대도 적당하니 좋았어욤.

IMG_9457.JPG

매콤세트를 시켰는데...이 집 일단 감튀맛집이구욤. 반미는 빵이 굉장히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게 제 맘에 쏙 들었어욤!


맛집정보

pho&banh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송중동 도봉로8길 11


반미샌드위치로 짧게쓰는 테이스팀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저도 반미 진짜 좋아해요
밥으로 먹어도 좋고 맥주랑 먹어도 좋고 ㅎㅎ

오오....!! 전 이번에 처음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염+_+ 또 먹고 싶어요 ㅎㅎㅎ

상대적으로 콜라값이 더 비싼것 같네요..

콜라가 미쿡 기업이라...ㅋㅋ
메뉴판 이름 순간 반미음료 / 빼고 읽을뻔...^^

보기만해도 맛잇겟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newbijoh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양은요!???양은 든든하가여...?

양도 든든해염+_+ 굿뜨~

그 맛이 궁금하네요.

매콤한 재료와 바삭하면서 촉촉한 빵이 잘 어울리더군욤 ㅎㅎ

트뤔프 out~!
ㅋㅋㅋㅋㅋ

아침에 급 땡기네용~!

뿜~뿜~뿜~뿡~ ㅋㅋㅋㅋ

상콤하게 씹으러 고고싱해 횽

함 찾아가 봐야겠드앙~ ^^
고마웡~!

와우 감자칩도 바삭해보이고 굿굿
불금 아침부터 즐기시는군요~

네네 바삭하니 좋았오욤 ㅎㅎㅎㅎ

ㅠㅠ아 너무 맛있죠ㅠㅠ
베트남 가면 꼭 1일 1반미 했는데ㅠㅠ
그리워용

헐..1일 1반미 ...매우 부럽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