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 있는 테이스팀 #커피기업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비엔나 커피가 그리우면
항상 찾아가는 곳.

IMG_xc8spf.gif

광화문에 있는 커피기업은 비엔나커피를 꼭 마셔야 하는 곳입니다.

20181008193047.jpg

당이 떨어지는 오후. 나의 달콤함을 채워줄 비엔나 커피로 충전하는건 어떨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커피기업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삼봉로 71


감성이 있는 테이스팀 #커피기업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헉? 진짜 이름이 '커피기업'이었네요.ㅋㅋ
c.png

고롬요 ㅋㅋ '커피기업' 입니다. ㅎㅎ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1: 10/1~10/7> 챌린지 결과보고!

...booaae님 : 6/3
epitt925님 : 5/3
mimistar님: 4/3
innovit님: 4/3
newbijohn: 5/3
dazzlingmango님: 3/3
onehand님: 4/3
yongsam님: 4/3
heonb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newbijoh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감사해염~+_+

비엔나 커피 맛있쥐 ㅋㅋㅋㅋ
커피 기업 이름 특이하넹 체인점이야 형아?ㅋ

체인점인가? 흠..그건 잘 모르겠오 ㅎㅎ 비엔나 커피를 좋아해서 맛있다는 집은 다 가봤는데 여긴 top1이야 ㅎㅎ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2: 10/8~10/14>10/9(화) 운동챌린지 미션 "손하트"입니다.

...ak goodhello mimistar innovit bbooaae
epitt925 wonOs rbaggo newbijohnonehand dufresne yongsam
dazzlingmango jisui imrahelk heonb...

커피기업이 이름이네요... 커피를 직접생산하는 곳인가 했네요.

네 ㅎㅎ 이름이 커피기업이에요 ㅎㅎ 컨셉에 맞게 여기는 알루미늄캔에 직접 추출한 커피를 넣어서 판매두 하더라구요 ~

잘먹었습니다 ~^^

별말씀을~ 얼렁 한턱쏴 ㅋㅋㅋ

그래 월급받으면 배터지게 고기나 먹자 ㅋㅋㅋㅋ

시선 강탈 존맛탱.

광장시장 가면서 들리고 검증할 거에요!

스노우 비엔나라니 어머나 진짜 꿀맛일듯해요 ㅎㅎ

네네 꿀맛이에염+_+ 기회가 된다면 꼭 드셔보세염~ 강추에여 ㅎㅎ(드실 땐 꼭! 크림반 커피반을 한 번에 입안으로 넣어서 음미하셔야 합니당)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1 which ranks you at #95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19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7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직장이 광화문과 가까워져서 갈 수 있었나 보네. 나도 한번 가보고 싶소~~.

ㅎㅎ그렇져 ㅋㅋ 담주쯤 함 봴까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