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천호] 가성비 좋은 랍스터 맛집! 씨푸드박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서울도심에서 먹는 랍스타의 맛!
오랜만에 포식하고 왔네요.

2.jpg

천호동맛집으로 서울중심에선 조금 떨어져있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사내 동료들에게 추천해서 한번 더 갔다는..)

6.jpg

보통 세트메뉴로 먹거나 단품에 사이드메뉴를 추가해서 먹습니다.

7.jpg

[세트메뉴 추천]

랍스터 파티 69,000

(랍스타 1kg + 조개찜)

[단품추천]

1kg 60,000

[사이드추천]

새우튀김 12,000

3.jpg

먼저 랍스타는 키로당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500g 적습니다. 혼자 드실거라니라면 두분이시면 1kg는 기본으로 쿨하게 갑시다!

4.jpg

500g 에 36 / 1kg 60 이면 가성비 대비 괜찮은 랍스터아닌가요? 조개찜은 솔직히 생각보다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트라면 선택의 제한이 적으니 파티 정도 추천.

5.jpg

개인적으로는 그냥 단품으로 1kg 에 새우튀김 + 라면 정도면 꽤 괜찮은 조합이지 않을까 합니다. 랍스타는 안살보다는 집게살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8.jpg

라면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비쥬얼!
하지만 맛은 해산물의 깊은 맛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9.jpg

비쥬얼로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은 은근히 바삭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TIP. 예약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맛집정보

씨푸드박스 천호본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 14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랍.스.터. 붉게 잘 익은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쫄깃한 집게살은 정말 맛있죠~ 거기에다 랍스터 라면까지!! ㅠㅠ 꼬르륵

단체로 가서 먹기에 딱 좋은것같아요 ㅎ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hw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니, 랍스터라니!!!! 이건 반칙!!!! ㅋㅋㅋ 너무 맛나보여요. 그런데 라면에 랍스터를 넣다니!!! 랍스터 낭비 아닌가요!!!?? ㅋㅋㅋ

그래도 껍질만 넣었겠죠
설마 살을 넣었을라구요 ㅠㅠㅠㅠ

ㅋㅋㅋㅋ

흐흐흐 먹고싶당~
여긴 곧 갈거같은데요..ㅋㅋㅋ

최근 여기 소식도 궁금하네요 ㅎ 다녀오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헉 랍스터에 랍스터라면까지! 대박이네요 ㅠ_ㅠ

라면은 맛보다는 비쥬얼!

랍..스터 ㄷㄷ
태어나서 아직 먹어보지 못한 진귀한 것 ㅠㅠ
배고픕니다 ㅠㅠ

ㅋㅋ 생일인데 드셔야죠 ㅋㅋ

비주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D

비주얼 좋죠? ㅎ 서울 도심에서 먹는 랍스타란!

랍스터 라면이라니... 고급짐의 끝을 보여주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랍스터 보다는 대게라고 생각하는 편이긴 한데요..
맛있겠다는 생각이 슬금슬금 들어옵니다 ^^

저도 랍스터보단 대게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0.83
ETH 2301.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