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명장시대 본점 : 제과명장 11호 베이커리 카페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제과명장 11호 박준서

명장시대 본점



1.jpg
베이커리 맛집을 찾아다닌다면 제과 명장(-名匠)에 선정된 기능인들의 베이커리는 필히 가보아야 한다. 제과 명장이란 대한민국의 노동부에서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매년 각 기술 분야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최고의 기능인을 말하는데, 광명의 명장시대는 제과 명장 11호로 선정된 박준서 제과 명장의 베이커리 본점이다. 광명 외에 화성, 용인, 의왕에 체인을 두고 있다.


2.jpg
항상 맛집을 찾아가려고 하면 제일 먼저 걱정되는 게 주차공간인데, 명장시대는 정말 주차공간이 넓다. 본 건물을 여러 개 지어도 될만한 공간을 비워둔 것이다. 그만큼 찾아오는 인파가 많다. 정말 많다. 이럼에도 주차를 못할 뻔했다. 심지어 평일 점심이었다.

3.jpg
명장시대 본 건물 베이커리 옆에는 쉼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다. 가족단위로 놀러 오기 참 좋을 듯.

4.jpg

5.jpg
요즘의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진 카페는 아니니 편하게 맛에 집중하도록 하자.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빵에 포커스를 맞춘 느낌이 와닿았다. 평소 집 근처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볼 수 없는 빵들이 정말 많다. 좌석은 생각보다 넉넉하지 않다.


6.jpg


7.jpg

천사의 날개

8.jpg

명장시대의 BEST3 추천 빵은

치즈퐁당

롱소세지

갈릭바게트
우선 롱소세지 하나와


9.jpg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크루아상과 타르트를 주문했다.

10.jpg

11.jpg
2층은 내부와 야외 테라스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다.

내부는 조명이 있지만 다소 어두운 편.


12.jpg
주문한 크루아상과 롱소세지, 타르트와 커피.


13.jpg
빛깔 고운 타르트는 촉촉하고 맛있다.


14.jpg

롱소세지는 잘라 나와서 먹기 편했으며, 크루아상은 안에 크림과 딸기가 들어있는데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크루아상은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편인데 명장시대의 크루아상도 정말 맛있었다.



15.jpg
가격은 착하지 않아도 맛을 보면 충분히 제값을 치른다고 생각했다. 괜히 제과명장이 아닌 맛으로 승부하는 베이커리. 다음엔 의왕 백운호수점에도 가봐야지.



맛집정보

명장시대 본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하안1동 범안로 930


[광명] 명장시대 본점 : 제과명장 11호 베이커리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unhwa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엄청 크네요.
빵도 엄청 많아보여요

굉장히 넓고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