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영유도] 조개구이 손칼국수 식당 '갈매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인천공항 영유도 맛집

칼칼한 갈매기 칼국수

인천 호텔 하면 만족도 높은 호텔로 파라다이스 시티와 네스트 호텔을 많이들 떠올리는 것 같아요. 저는 지난 주말에 인천 네스트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네스트 호텔과 함께 인천공항이 위치한 영유도는 시내가 아니기 때문에 식당이 한눈에 들어오지 않아요. 체크인 전에 공항에서 일하는 동생과 함께 칼국수 맛집인 갈매기라는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동생이 자주 오는 곳이기에 믿을 수 있는 맛집이었어요.


2.jpg
갈매기 식당 내부
꾸밈없지만 아주 깔끔한 내부는 가게의 이름과도 잘 어울렸어요. 이런 분위기의 식당이 맛집이 많죠. 맛으로 승부합니다.


3.jpg
갈매기 메뉴
입구 간판에서 보았듯이 메인 음식은 조개구이와 칼국수입니다. 점심 식사로 부담 없이 먹기 위해 해물수제비칼국수 2인분과 오징어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식사 인원이 3명이었기에 칼국수를 3인분 시키려고 했는데, 동생과 사장님이 함께 말렸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먹을 게 아니면 2인으로도 충분하다고 하더라고요.


4.jpg

5.jpg

오징어해물파전
먼저 나온 오징어해물파전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꽤 커요. 1인분의 양은 아닙니다. 음식 이름처럼 오징어와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특히 오징어와 새우가 맛있었어요. 파전의 맛을 좌우하는 바삭함도 빠지지 않아서 매우 만족했답니다. 마침 비가 그친 스산한 기운이 느껴지는 날씨라 파전과 칼국수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날이었어요.


6.jpg

푸짐한 해물수제비칼국수
오징어해물파전도 맛있었지만 갈매기의 메인 음식은 역시 칼국수인가 봅니다. 조개가 듬뿍 들어간 해물수제비칼국수는 정말 양이 많았어요. 동생과 사장님 말씀대로 2인분만 주문하길 잘했답니다. 보통 이런 칼국수는 조개는 형식상 조금만 들어가는데 여긴 1인분이 만 원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정성이 가득했어요.


7.jpg

야외 주차공간
주차는 사진에서 우측으로 보이는 공간입니다. 가게의 정면에 주차가 가능한데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인 것 같았어요. 파라다이스 시티나 네스트 호텔, 또는 을왕리, 인천공항으로 가기 위해 영유에 방문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칼국수 맛집입니다.



보너스 맛집여행 팁! : 네스트호텔 투숙기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unhwa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해물이 한가득이네요

가던집만 가는 습관이 있는데요. 이곳도 함 들려봐야겠네요..

네스트호텔에서 묵으셨군요~ 기억에 많이 남는 호텔입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호텔이더라구요. 투숙객이 어마어마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