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철이네 왕새우튀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엄청 유명한 튀김집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떡볶이도 있고 오뎅도 판매한다. 깐 왕새우 튀김은 5마리에 만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한다. 기름에 예민한데 깨끗한 기름 쓰는 것 같아 좋았다. 새우가 엄청 부드러우며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맛있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장사잘되는 집이니 믿고 가볼만 하다!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으니 넓직하다. 포장 고객을 위해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포장도 해주니 더 좋았다.

1.png

2.png

3.png

4.png


맛집정보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score

-dong,, 463-5 삼산2동 부평구 인천광역시 대한민국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새우 튀김 맛있을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g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식전이라 그런가 너무 맛있어보여요쩝쩝

튀김은 하,,, 인천이네 인천까지 튀김을 음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dong,, 463-5 삼산2동 부평구 인천광역시 대한민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