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뜻밖의(?) 맛집] 사천항 주문진 물회

in tasteem •  12 day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지난 주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강릉 현지 친구가 있어서 맛집을 좀 알아서 갔지요 ㅎㅎ

제가 늦잠을 자는 바람에 오전 8시에 출발 하려고 했던 계획이 오전 11시로 바뀌었습니다...ㅎㅎ

연휴여서 그런지 강원도 주문진에 도착하니 5시가 넘었어요...(무려 6시간이 걸렸어요! ㅠㅠ 휴게소 한번을 안들리고ㅠㅠ)

사실 친구가 말해주었던 집은 '장안횟집' 이 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오후 10시까지 영업이라고 알고 갔지만..... 예상을 못했던 일이...

KakaoTalk_20190306_214159170.jpg
두둥..

(일어나자마자 출발하는바람에) 한끼도 못먹었기에 절망적이 었습니다..ㅠㅠ

KakaoTalk_20190306_214200109.jpg

저희는 태세전환을 하여 바로 옆에 있는 '주문진 물회'로 향합니다.

KakaoTalk_20190306_214159802.jpg

여기도 저희와 같은 사람(?)들인지 모르겠으나 꽤 많은 분들이 식사중이었습니다.

KakaoTalk_20190306_211810254.jpg

KakaoTalk_20190306_211807230.jpg

밖에는 싱싱한 광어, 해삼, 오징어가 수조에 있었어요.

우리는 똑같이 '광어 + 오징어 물회'로 20000원의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광어+오징어+해삼 물회'는 25000원이었어요.

KakaoTalk_20190306_211827089.jpg

KakaoTalk_20190306_211828010.jpg

먼저 반찬들과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미역국이 정말 진하고 맛있엇어요! 완전요!

KakaoTalk_20190306_211829463.jpg

짜잔 메인 물회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90306_213320871.jpg

KakaoTalk_20190306_211824886.jpg

먹다가 소면도 넣었죠!

KakaoTalk_20190306_211821291.jpg

너무나 배고팠던 상황이라 와이프와 먹는데에만 집중했습니다.ㅋㅋㅋ

물회는 생각보다 간이 강했습니다만 오징어와 광어가 싱싱해서 그런지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KakaoTalk_20190306_211820735.jpg

KakaoTalk_20190306_211820296.jpg

계획했던 집은 아니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뜻밖의 맛집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사천항 주문진 물회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항구길 49


[강릉 뜻밖의(?) 맛집] 사천항 주문진 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다음에는 일찍 일어나세요 ㅎㅎㅎㅎㅎㅎ

·

맨날 혼나는데 주말은 못일어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일엔 잘 일어나는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항구길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여기 맛있죠
저도 저번에 갔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도 맛있꼬 !!!

·

오! @noisysky 님도 가셨군요! 역시 나름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운이좋았네요!
저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배고파서 좀더 그런거 같았는데, 역시 원래 맛이있는 집인가봅니다~!

제고향인 강릉에 다녀오셨군요ㅎㅎ장안횟집은 예전에 오징어가 쌀때 마니 다녔던집인데 요즘은 주변이 거의 평준화되서 왠만하면 괜찮은것 같아요~^^

·

오!! 강릉이 고향이 시군요. 강릉 정말 좋은 곳인거같아요. 또 가려고합니다! 못가본 곳이 많아요.
강원도 친구 말로는 예전에는 횟집가면 밑반찬으로 오징어 계속줬다고 그러더라구요.

물회 맛있죠~
근데 소주는 없군요~ㅎㅎ

·

운전을 해야되서요!!! 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spowe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크~ 저도 물회 엄청 좋아하는데 갑자기 먹고싶어 지네요.
조만간 물회의 계절이 돌아오겠군요. 그땐 엄청 먹어야겠어요.ㅋㅋㅋ

·

물회도 계절이 있군요!! 몰랐네요..ㅋㅋㅋㅋ 겨울이지만 얼음 동동 띄워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물회 드시고 꼭 테이스팀 써주세요~!

재료소진을 예상 못하셨군요...ㅜ
먼곳까지 갔는데, 아쉽네요.

통풍은 좀 나아지셨습니까?

·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통풍은 한번 아프고 나서는 음식 조절을 하니 괜찮은거같아요!
그래도 항상 조심해야할거같습니다~~
걱정감사드립니다!!!

맛깔나게 드셨구만요 ㅠㅠ
이날씨에 시원하게 물회 한그릇 먹으면 추위 안타겠어요 ㅋㅋ

·

ㅋㅋㅋ 이한치한 느낌으로요! 굿!

Congratulations @mspow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7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주문진 물회집 좋은 곳이 있다고 하던데, 여기인가봐요. 북마크합니다.

·

여기 정말 좋았습니다^^ 장안 횟집도 유명합니다!
주문진 가보시면 추천드리겠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