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4. 가성비 좋은 횟집, 수협강서수산시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mistytruth


언니들 보고싶다며 막냇동생이 KTX승차권을 보내와 일산에 와 있네요.

낮에 도착해서 포천 선산에 계신 부모님 산소에 가장 먼저 찾아 뵙고, 막내제부가 오랜만에 온 처형들에게 맛있는 저녁을 사주겠다며 갔던 곳이 수협강서수산시장 입니다.

주차를 하고 매장에 들어서니 그규모가 엄청납니다.
가게 수도 엄청 많구요.
일단 1층 의 수산시장에서 물고기를 사놓고 2층 식당으로 올라가서 기다리면 회로 떠져서 올라오더군요.


SAM_6202.JPG

  • 우리가 고른 점성어와 전어


SAM_6206.JPG

img_xl.jpg

  • 2층 식당


SAM_6211.JPG

  • 서비스로 나온 회샐러드


SAM_6217.JPG


SAM_6216.JPG


SAM_6215.JPG


전어회와 점성어회를 다 먹을 때쯤 지리가 나와 배가 부른데도 맛있어서 잘 먹었답니다~.


SAM_6219.JPG


img_xl (1).jpg

  • 2층 식당 앞 휴게실.


제부 덕분에 다이어트일랑 일찌감치 포기하고 실컷 먹고 그 기운으로 이 시간에 포스팅을 하고 있나 봅니다.

내일은 오빠, 동생들과 서울 나들이 갑니다.
스친 여러분 좋은 꿈 꾸세요~^^


img_xl (2).jpg

20181015_220946.jpg



20180610_002000.jpg


맛집정보

수협강서수산시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발산1동 발산로 24


#254. 가성비 좋은 횟집, 수협강서수산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기만 해도 회가 싱싱해 보이네요 ㅎㅎ
오빠, 동생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회가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답니다.
님도 좋은 날 되셔요~^^

전어회 꼬소워..야미!

싱싱해서 맛있고 고소하고 정말 포식했네요,ㅋㅋ
좋은 날 되셔요~^^

아침부터 이거보기 힘들어요 ㅎㅎ

지금은 저녁 때인데 ㅎㅎㅎ
회가 떡 처럼 쫀득쫀득하더군요~^^

테이스팀 2등 축하드려요 미스티님!!^^

고맙습니다.
전 얼떨떨하네요~^^

아 요즘 전어회 정말 최고에요! 저도 지난주에 전어회랑 전어구이 먹었는데 토실토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꼭 가보고 싶네요ㅎㅎ

한 번 다녀오시죠~
날씨가 더 추워지면 뼈가 억세진대요~^^

점성어를 안먹어봐서 맛이 궁금하네요.
쫀득쫀득 고소할거 같은 느낌인데 어떤가요 ?


blocktrades는 어떻해 보팅을 받는거에요 ?

떡처럼 쫀득쫀득해요.
싱싱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blocktrades 보팅은 어떻게 받았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기분은 참 좋습니다~^^

고팍스처럼 고또군요 ㅎ ㅎ

그런가 봅니다~^^

다이어트 그까이꺼 뭐가 중합니까. 회 앞에서.. 특히 전어회...ㅠㅠ

ㅎㅎㅎ그리 말씀해주시니 죄책감이 조금 덜어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많이 먹었는데도 속이 편했어요~^^

회사진 보니 갑자기 소주생각이 간절해 집니다.

건강하시니 소주 한 잔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지나치지만 않으면요~^^

그냥 보기만해도 군침이 막 도네요..ㅋㅋㅋ

고맙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ㅎㅎ 보팅맞팔신청하고갑니다ㅎㅎ

고맙습니다.
소통하며 스티밋하죠~^^

이거 이거 완전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이네요.
조만간 저도 회 한접시 먹으러 고고해야겠네요.ㅋㅋ

전 술 없어도 엄청 맛있었답니다~.
애주가시라면 회에 소주는 금상첨화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