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맛나는 골목길 고추장 연탄구이 삼겹살~~

in #tasteem5 years ago

여긴 고깃집이군요~
불맛나는 연탄구이 삼겹살 맛있을 것 같아요.
근데 계룡시에 고기아닌 맛집 추천 좀 해주실래요?
곧 가볼 일이 있을 것 같아서요~^^

Sort:  

글쎄요 어떤 음식을 좋아하실지....^^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요 ㅎㅎ

콩요리 좋아하시면 계룡시청근처 콩밭,
아니면 금암초근처의 장독대(청국장과 보리밥),
그냥 백반을 좋아하시면 계룡역근처의 낙원식당(삼겹살도 맛있어요 ㅎㅎ),
만두좋아하시면 북청손만두,
팥죽좋아하시믄 팥거리콩쥐팥쥐,
순대국이나 순대철판볶음은 용인토종순대국
연화식당도 괜찮고요
쌈밥은 대감돌솥우렁쌈밥집으로 가시면... ㅎㅎㅎ

요정도 추천드리고 싶은데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어떤음식을좋아하시는지 몰라 생각나는 맛집만 말씀드려요~~^^)

정성들인 댓글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61.21
ETH 3418.1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