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요릿집 미미네 (롯데몰 수원점)

in #tasteem3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 오후~ 청산도 감성돔 낚시 리벤지 출발합니다 ^^
일과시간이지만 두근두근합니다.
내일 기상도 좋다는데 ^^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수원 롯데몰 내 미미네 분식점 포스팅합니당

01.jpg

02.jpg

상호 : 분식요릿집 미미네 (롯데몰 수원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 3F

03.jpg

이곳에 간 이유는 지난 할로윈 데이에 딸내미가 유치원에서 입을 할로윈데이 복장과 와이프 옷 사려고 갔습니다.

이날 제 딸이 입을 망또와 모자~
오~ 그리고 와이프 옷도 제가 골라줬습니다
(흔치 않는 일입니당 ㅎㅎㅎㅎ 제가 쇼핑을 싫어라 해서 ^^)

돌아 댕기다가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분식먹자고 ^^

04.jpg

처음에 음료수 기계가 오픈되어 있는 것을 보고 셀프인줄 알았는데~
결국은 아니였습니다 ㅎㅎ

06.jpg

항상 사진 못 찍게 방해하는 제 딸~ ^^
하지만….

05.jpg

쥐도 새도 모르게 얼른 한컷 ㅋㅋ
(사진 찍는다고 빼라고 하면 웁니당 ㅜㅜ)

07.jpg

자~ 떡볶이 이구요~

08.jpg

이건 튀김인데~ 새우튀김 하나는 제가 먼저 먹었습니다 ㅎㅎㅎ

음~

분식요릿집이라고 간판에 되어 있어서~
분식이어도~ 뭔가 다른줄 알았는데~
전체적으로 쏘쏘 입니당 ^^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PS. 다음주~ 청산도 감성돔 낚시 리벤지 결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


맛집정보

분식요릿집 미미네 (롯데몰 수원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3


분식요릿집 미미네 (롯데몰 수원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razrai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ello @mirazrain!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Congratulations @mirazra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