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동먹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하지메마씨데
와따시아 규동 뚜까 먹었데스

insert Img

하이하이 규동데스

insert Img

아담사이즈

insert Img

그냥은 문이 안열려서 저짓거리 해야 이키마숑 가능..
귀찮;

insert Img

꿀팁 ㄳ

insert Img

소고기양 실화??
그간 여러가게서 규동을 먹어봤는데 이정도로 퍼주는 집은 처음

insert Img

여기다 이 반숙계란을 탁 올리구

insert Img

뚜까 비벼주면 와 비쥬얼극강
규동? ㄴㄴ
갓동탄생
insert Img

크으 계란이 군데군데 스며들어 너무 고소하고 맛남

insert Img

#깍두기 #규동 #콜라보 #성공적

insert Img

약간 느끼하다 싶으심 고추가루를 솔솔 뿌려먹음 또 별미임

insert Img

한그릇 뚝딱
이띠다키마스~
인생규동급으로 오이시데스ㅎㅎ
여러분들도 규동먹으러 서울대입구로 이키마숑~~!


맛집정보

지구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598-23


규동먹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나는 택시 거부로 집을 못가고있는데 규동을 먹다니...악마네.
저 빨간가루 사실 비소야. 제이미님 치즈케이크 읽었지?ㅋ

읽고 반응이라고 하는 게 이래요.

Screenshot_20180831-123414.jpg

풉;;;
아 어떡해
넘 커엽..세상에!!
제이미님 주변에 이런 친구 없어서 진짜 신선한 충격일 듯해요

디디엘엘님 ㅎㅎ ㅎ 저런 리플에 보팅을 하셨네요 ㅎㅎㅎㅎㅎ
잊지않을께욯ㅎㅎㅎ

리플에만 하지 않았습니다.
포스팅에도 했습니다.
그것도 잊지 말아주십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지옥을 쓰고 보고 느끼는 분 다우십니다.ㅎㅎㅎ

저 중고딩때 이런애들 주변에 많았어요.ㅋㅋㅋ

이런애들

무슨뜻이죠 ㅎㅎ?

ㅋㅋㅋㅋㅋ

그래서 눈 깜짝 안 하고 조련을...ㅋㅋ

허걱~
댓글에 블라인드 처리 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잼ㅎㅎㅎㅎㅎ

라이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택시거붘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쯤 비소 효과가 나타났겠지?ㅋㅋ

흡연충이라서 평소에도 비소 자주먹음
냠냠쩝쩝
캬 개꿀맛

저는 계란 좋아해서 계란 두개 해서 먹어도 맛나더군요.

크 계란잘알 ㅇㅈ합니다.

여기 맛있죠ㅋ조금까다로운 곳이긴한데 2인이상은 받지두않고, 조용히 얘기해야하구요
오랜만에 가서 먹구싶네요^^

프로혼밥러들의 성지중 하나더군요 ㅎㅎㅎㅎㅎㅎ

계란익힘정도가 완벽하네요

완벽 그 이상을 넘어선 진리였습니당.

퍽퍽해보이는 군요
색을 보아하니 고춧가루가 아닌 소고기맛 다시다로 추정됩니다
결론-msg옥

ㅎㅎㅎ디디엘엘님은 악마라서 맛을 모르시잖습니까 ㅎㅎㅎㅎ

저는 라면스프인줄요. 이게 규동은 맞는걸까요?ㅎㅎ

이따위노 포스팅와 빠꾸다요 빠꾸!
다운보팅구death요네~

야레야레

도레도레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iph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1234.jpg

선물입니다.

@tasteem-kr

이 그림보세요!

으악 이게 모애요??????

맛있나부네 싹싹 먹었넹

나혼자 다먹을꺼다 ㅎㅎㅎ

너의 트름소리가 들려ㅋㅋ

당분간 내 포스팅을 피하도록 ㅎㅎ
태교에 안좋아 야레야레

머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태교에왜안좋아
어디 누구 죽여?ㅋㅋ
ㅋㅋㅋ

뉴발형이 죽여 ㅎㅎ

저두 가보고 싶은곳 하나쥬
아직 못가봤다는..ㅎㅎㅎ

라떼님 간만이십니다.ㅎㅎㅎ
저기 맛있습니다.
그래서 저 혼자 다 먹었습니다.ㅎㅎㅎ

저도 다먹고올거같은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20.79
ETH 2420.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