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가는 빵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빵을 즐겨먹는 나인데
이렇게 가 자주가는 빵집을 소개할 수있다니 기쁘네요 !

색깔도넛 !! 제가 완전 좋아하는 ㅋㅋ
오늘두 색깔별로 하나씩 샀답니다.. !

빵11.jpg

피자빵도 하나 챙기고..

빵12.jpg

야채빵도 아주 맛있는 빵빵빵...

빵3.jpg

빵10.jpg

빵의 종류도 많고 가격도
브랜드 빵집보다 저렴하답니다.

빵9.jpg

빵을 굽는사람들..
좋은 재료로 좋은가격으로 ...
항상 그자리에 있어줬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빵6.jpg


맛집정보

빵굽는사람들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60-6


내가 자주가는 빵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6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ni77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동네방집 ♥ 사랑\n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맛있어보이는 빵입니다.

군침이 넘어가는구나.

배고픈 이 시간에 보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유명 베이커리가 아니더라두 저런 맛집이있다니까요 ㅎㅎ
야채빵 맛있겠어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충청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