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김해 뒷고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steemit_logo.png

날씨도 꿀꿀하고, 기분도 꿀꿀할 땐 역시 고기가 최고죠? 각자 애용하시는 고기 맛집이 있으실텐데요! 저는 "김해뒷고기"를 애용합니다.

위치: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6-9

KakaoTalk_20180703_193204551.jpg

가성비도 좋고 너무 맛있습니다. 뒷고기 한판(5인분)에 된장찌개, 밥 2공기, x주 한 병이면 22500원 나옵니다...

KakaoTalk_20180703_193204342.jpg

고기를 야무지게 굽고, 콩나물과 김치까지 더해주면 모든 준비가 끝나고 이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비가 많이 와서 모두 기분이 축 쳐질 땐 역시 고기앞으로!


맛집정보

김해뒷고기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3동 금강로 276-9


[먹스팀]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김해 뒷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 불판이 신기하게 생겼네요
부산 뒷고기는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뒷고기 유래가 정말 맛있어서 뒤로 빼 먹었다고 뒷고기라고 들은적인 있는데요 ㅎㅎ 정말 뒤로 빼돌려서 먹고싶게 맛있습니다 ㅋㅋ (칼칼한 된장찌개와 함께라면 무적..!)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앞고기는 없나요? ㅡㅠㅡ

ㅋㅋㅋㅋ 없습니다 !!(단호!)

끼룩 ㅋㅋ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살살 녹습니다...!

넘맛나보여요~~!!! 고기최고

역시 고기는 최곱니다 !! 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ㅎㅎ

엇 저도 부산인데:-D
뒷고기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먹어보러가야겠네용

ㅋㅋㅋ 뒷고기 쵝오입니다 ! 고기먹구 여름에도 파이팅이에요 ~ 비그치니 왜이렇게 더운지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nh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