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뜨끈 뜨끈 뼈다귀해장국 어떠세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불금을 불금답게 즐길 준비하고 계시나요?


KakaoTalk_20180525_142233435.jpg

불금뒤엔 역시 해장입니다. 저는 미리 다녀왔습니다!

위치: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73 재영빌딩

사진들엔 나타나있지 않지만 반주하면서 마셨습니다. 국물이 맛있는 곳은 역시 반주를 안할수가 없어서요.

KakaoTalk_20180525_142234199.jpg

다분히 설정된 샷이 맞습니다! 즐겁게 불금 보내시고 뜨끈 뜨끈 매콤한 국물의 뼈다귀 해장국 어떠세요?


맛집정보

맛나 감자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7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마지막 밥이 들어가있는 사진때문에 침이 훅 고이는군요~ㅎㅎ

저도 또 생각나네요 ㅋㅋ 참 반주하기 좋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73 재영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nh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세상에… 나중에 한번 가바야겠어요 ^^

얼큰하고 최곱니다 ! @^^@

뼈해장국 정말 좋아해요~~^^
오늘 점심 저도 뼈해장국 먹었는데 ㅎㅎ
부산가면 한번 들러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영혼까지 채워주는 음식이죠~

고추저거 매운건가요??^^ 돼지국밥이나 해장국먹을때
매운고추 먹고 물배만 채운적이 있어서 ~^^

앗.. 사진찍을때만 저래찍고 깍두기와 김치로만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 감사합니다 ㅎㅎㅎ

점실을 대충 먹었더니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스팀잇 초보라 이곳 저곳 살펴보며 구경하고 있어요
팔로우 했습니다
먹스팀 소식 종종 전해주세요^^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