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분위기 있는 '더 라운지'에서 칵테일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더 라운지' 롯데호텔부산

분위기있게 칵테일 한잔 :)


주소: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1층




01.jpg

이번 테이스팀 주제가 '콩닥콩닥 소개팅' 이길래
제가 분위기 있는곳을 한 곳 추천해볼게요 :)

롯데호텔부산 1층에 위치한 The LOUNGE 입니다.




02.jpg

재작년만해도 천장이 높고 오픈된 분위기의 라운지였는데
작년에 가보니 리뉴얼을 끝내고 모던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저도 자주 가는건 아니고 제 신용카드 혜택중에
라운지이용권이 있어서 가끔 가는데
바뀐 분위기가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입구부터 모던한 느낌.
낮에는 카페, 저녁, 밤에는 바 로 운영되고 있어요.



03.jpg
04.jpg

라이브 음악과 연주가 이어지고 있어서
음악을 더 생생하게 듣고 싶으면
앞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젊은 커플이 오셔서 앞자리에 편하게 앉아
음악과 술을 즐기시더라구요. (부럽부럽 ^^)



05.jpg
06.jpg
07.jpg
08.jpg

저희는 칵테일을 한잔씩 주문하고
아드님은 시원한 오렌지 주스 한잔 ㅎㅎ

잠시나마 이렇게 분위기를 내어봅니다.



09.jpg

소개팅에서 식사후에 서로 호감이 있으면
자연스레 술을 한잔 할 기회가 생기는데
분위기 좋은 '더 라운지'에서 칵테일 한 잔 괜찮겠죠? ^^

(소개팅 자체가 부럽습니다. ㅋㅋ
전 이제 이번 생애에는 틀렸거든요. ㅎㅎㅎ)




10.jpg

분위기에 취해 라이브 음악에 취해
칵테일과 안주 깔끔하게 ^^ 정리했습니다.

롯데백화점과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식사후 쇼핑하고 라운지에서 한잔하기도 좋아요 :D



맛집정보

더 라운지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고급지네요~너무 멋져요

리뉴얼해서 분위기가 더 멋있어졌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mitrave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즐거운 먹스팀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은 힐튼에 밀려가는 모양새지만 그래도 파라다이스와 롯데의 투톱은 오래도 갔네요 ㅎㅎ
서비스는 참 좋은데 말이죠 ㅎㅎ

요즘은 정말 부산하면 힐튼인것 같아요. (전 아직 못가봤어요 ㅠㅠ)
파라다이스도 여전히 인기쟁이이고 롯데도 리뉴얼을 거쳐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정말 여기 호텔들 직원들은 다 친절열매 드신듯해요. ㅎㅎ

얼른 다녀오시라고 오늘 힐튼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

와 비쥬얼만 봐도 끝내줍니다~~

비주얼도 좋고 분위기도 좋답니다 ^^

@mimitravel 님은 항상 고급지고 분위기 좋은 곳에 계시네요.^^ 부럽습니다~ㅎㅎ

제가 평소에는 집콕. 방콕. 하면서 돈아끼다가
여행가면 좋은곳에 한번씩 가는 스타일이랍니다. ^^ㅎㅎ

더 라운지는 이용권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제가 또 이런거 잘 챙깁니다 ㅋ)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음식도 맛있겠어요.

여긴 정말 분위기로 가는곳인것 같았어요. ^^ ㅎㅎ
칵테일도 괜찮았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호감있는사람 이랑가면 사랑이 이루어질거같네요^^

분위기 있는 곳이라 둘이서 가면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고 좋겠더라구요 ^^
사랑이 이루어진다는말 너무 좋아요~ ㅎㅎ

친절한 핫플레이스 소개도 소개지만 정말 음식사진 잘 찍으시네요. 저는 부럽기만 합니다. ㅜ 제가 음식사진 찍으면 맛있는 음식도 맛없어 보이더라고요.ㅜ

이상하게 저는 풍경이나 인물사진보다 음식사진이 ㅋㅋㅋ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제가 음식을 너무 사랑해서 그렇습니다. ^^;;
hyeonuji님 사진이 얼마나 멋지신데요!!! (제 사진은 부끄러울정도 ㅠㅠ)

사진이 너무 잘나온 것 같아요 분위기 있어보이는 칵테일바네요. 갑자기 맥주말고 칵테일이 땡깁니다 ㅠㅠ

분위기는 칵테일이 최고인것 같아요. ^^
하지만 여럿이서 맥주마시는것도 참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