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steem-curation
회와 매운탕의 조합.. 소주가 땡기네요!
@promisteem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와~~ 저 날로 먹는 거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저랑 같은 취향이시네요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mista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우승 해보고싶네요 ^-^

할수 있습니다 그들만의 리그가 아..아니라곤 말 못하겠다

할수없겠네요ㅎㅎ

스끼가 다양하고 신선해 보이는게 넘 좋네요.^^

신선하기도하고 회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ㅎ

바로 잡아 신선하고 맛있겠어요
기본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회가 남고 기본은 다 묵었어용^-^ 남긴것도 지금은 생각나네요 ^^;;;

납치되어 간곳이 여기군요 ㅎㅎㅎ 저도 와이프도 두툼한 회를 좋아합니다 씹는맛이 있거든요

저 두툼함은 포항스톼일 인가바여 ㅎㅎ저는 이가 약해서 ㅋㅋ

와..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드시다니..저도 그런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ㅠㅠ

ㅎㅎ 양이 넘치는 곳을 찾아봅시다요^-^

전 회보다 낙지가 더 좋네요. ^^

저도 저날 탕탕이가 더 맛있다는 걸 알게됐어요 ㅎ

저도 저날 탕탕이가 더 맛있다는 걸 알게됐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마워용

거 배우신 양반이 스끼가 뭡니까 스끼가!!

앗 혼났다 엉엉엉~~

그러게요
찌깨다시라고 해야지

찌깨다시라니 ㅋㅋㅋ알려주셔서 고마워요 ㅋ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