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번 가봐야 겠어요 ^^

여기 믿고 가셔도 되용 ^^

이야... 짜장면 윤기가.. 군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헬로우 차이나가 요즘 핫한 곳인가요? 전 처음 들어봐요! ㅎㅎ
자기 주장이 똑부러지는 아들이군요!! 짜장면~~~~~~
노인당 정모 여기서 한번 하죠? ㅋㅋㅋㅋㅋ

좋아요. 정모엔 짜장면이죠 ㅎㅎ

아 맛있겠다.
짜장면 좋아하는데, 이 동네는 갈만한 곳이 없어요.
촌에 사는 서러움. ㅠㅠ

거기는 짜장면이 오히려 특별한 음식이겠어요...아 맛있는 중국집 생겨라 !!!^^

별이랑 회식하자~!!

중국집에서 오랜지 에이드! 좋으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mista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동천동 유림로98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고마워요

탕수육이 부드럽고 바삭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근데 나가사끼 짬뽕은 일식인데 메뉴에 있네요^^;

아 진짜 비쥬얼이...ㅋㅋㅋ 군침돌게 만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