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키조개도 삼합을 하네요.
저희 세명이면 딸이 3명이군요. ㅋㅋ

제 마눌님이 딸 3명에 셋쨋 딸입니다. 아 물론 처남들도 있습니다.

저는 첫째예요 ㅠ막내이고 싶어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넵 확인했어용^-^

제대로네요~ 와우~

감사해요~즐거운 저녁 되네요^^

광주 운암동의 맛집이네요 ^^
내려가면 꼭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 ㅎ

오시면 저기보다 더 잘나오는 곳 알려드릴께요.^^

삼합!!!
중 저는 고기만.....ㅋㅋㅋㅋ

해산물은 안먹는거야????????

먹긴 하는데 좋아하진 않네 ㅎㅎ
새우나 게 좋아하긴 하는데 까 먹기 귀찮아서 안먹고 ㅋㅋㅋㅋ

나는 제일 신기한 사람이 귀찮아서 안먹는 사람ㅋㅋㅋ
마른데는 다 이유가 있네 ㅋㅋ

남친도 그럼 흑흑흑
나도 귀찮아서 안먹는거 이해할수가없는데 ㅎㅎㅎㅎ

우와... 키조개 먹어 본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까마득한 ...
맛이 기억 안나요? 어떤 맛이죠^^
스팀 고래의 꿈.jpg

네?ㅎㅎ 키조개가..음~음..쌈 싸먹으면 그저 맛있어요^-^

역시 광주답게 푸짐하네요..

네~ 광주는 프랜차이즈 보다 그냥 식당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광주에서 가본 곳은
운암동, 문흥지구, 봉선동, 전대앞, 조대앞이네요~
하미 스포렉스 요새도 있나요? ㅎㅎ

하미스포렉스 CGV로 바꼈어요. ^-^
광주 많이 와보셨네요 ㅎ

이렇게 근사한 곳이 있군요.+_+

넵. 술집인데 밥집 같은 곳이예요^-^

한판이 아주 푸짐하네요.동생분들이랑 함께여서 맛도 더욱 좋았겠어요^^

네 오랜만에 연말기분 내보았어요~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