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맛을 알려준 광주 서울곱창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creenshot_20180528-173011.jpg

Screenshot_20180528-172930.jpg

저는 곱창을 잘 먹은지 3개월정도 밖에 안됐어요.
처음 먹은 곱창구이가 냄새가 나는 듯 해서 꺼리다가
가족들이 여기는 너도 잘 먹을거라고 데리고 가서
먹게됐는데 '세상에 이런맛이' 였어요.

20180528_173553.jpg

저희는 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을 시켰어요.

1527408241773.jpg

이 집은 곱창구이가 일품이예요.
구워서 나오는게 편하고 불맛과 바베큐소스맛이 나는게 중독적인 맛이예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인정했다고 해요.
서울에서 놀러 온 친구도 '이 덩어리는 뭐냐'고 하더니 맛을 보고는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1527408240011.jpg

곱창전골은 당면과 떡이 기본사리로 들어있고 깻잎에 미나리까지 듬뿍 들어가 속이 확 풀리는 시원함이 있어요.
미나리는 초장에 찍어드시는거 아시죠? ㅎ
구이 먹고 전골을 먹으면 개운해 진답니다. (술이 술술~)

송정리 서울곱창이 유명했었는데 수완지구에 분점이 생겼더라구요. 가까운 곳에 생겨서 반가웠는데 3대천왕에 나온 곳이라 사람이 항상 많을 듯 싶네요.

곱창을 못 먹겠다 하시는 분 가보셔도 좋습니다.^


맛집정보

수완 서울곱창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장신로19번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광주에 있는 서울곱창이라니ㅎㅎㅎ
전 곱창 매니아라서 지금 사실 침 흘리고 있습니다ㅋㅋ
보면 미미별님 은근 잘 먹고 다니시는듯ㅋㅋㅋ

전 이 맛있는 걸 이제서야 알았네용 ㅠ ㅎ
오늘 간 건 아니예요사진을 마구 뒤졌어요 ^^
아까 놀러갔었는데 왜 포스팅을 안하시나요. 주제를 드려야되나요ㅎㅎ

ㅎㅎㅎ 요즘 이사를 해서 너무 정신없이 바쁜 상태여서요 ㅠㅠ ㅋㅋㅋ
스팀잇도 간간히 들어오면서 친한 분들 찾아가는데에도 시간이 빠듯하네요 ㅎㅎㅎ
이사 끝나면 또 포스팅 해야죠!! 'ㅡ' ㅎㅎㅎ

제가 다시 하기 싫은 일을 하셨네요^^;;;;ㅎㅎ
무사히 몸살 안나고 마무리 되기를 바래요~^^

으아닛..! 곱창 ㅠㅜ 갑자기 미친듯한 식욕이..!!

저녁 맛있는 거 드세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mist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3개월밖에...? 아니 저 맛난걸 왜? ㅎㅎ 전 제가 있는 곳에서 즐기테니 제 몫까지 많이 드세요~

처음에 맛없는 걸 먹어서 적응을 못했었죵 ㅎ
독거님 곱창 좋아하시는군여 ㅎ 거기서 여기서 같이 즐겨용^^

Wwow thess are actually sensational dishes. They look great tasty and very rare recipes. Made me hungry. Ummm would eat them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ㅎㅎ 그치용. 구워나와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hanmily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anmily님의 ★555명의 팔로워 기념 이벤트 마감 및 진행상황★

..., depurant, sirin418, agee00, aperitif, crowsaint, glorias, mimistar5시55분에 정확히 댓글 다셨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2번 이벤트에 중복참여 ...

으흐흐흐흐 곱창 못먹어서 가볼까했는데 완전 머네요~

그쵸ㅎㅎ 저도 먹스팀 보고 그런데가 넘 많아용 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히힛 짱짱맨 감사해요^^

곱창전골에 미나리가 가득 들어가 엄청 시원하겠어요. ^^
오랜만에 곱창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네 미나리 듬뿍 먹으면 건강도 챙길 수 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12.56
ETH 3233.7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