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nayo님 제주여행기 보고 따라가 본 '교래손칼국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 여름 휴가가 늦은 관계로 여러 스티미언님들 여행 후기로 대리만족 많이 했는데요, 저도 제주도 휴가를 계획한지라 제주여행 후기를 많이 참고 했답니다.
그 중 @asinayo님의 고구마 후기 재밌게 보던 중 맛있게 드신 칼국수라 하여 팁을 얻고는, 마지막 날 일정이 근처여서 진짜 잘 먹고 왔어요.

B612_20180824_124650_963.jpg

토종닭 칼국수 9,000원, 바지락 칼국수7,000원, 메밀 야채전이 만원으로 제일 비싸네요.
토종닭 칼국수 2개와 아이 밥 1공기를 시켰습니다.
야채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서 국물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거 같아요.

B612_20180824_124751_195.jpg

손 칼국수라 면발이 오동통통~닭고기에 국물까지 후루룩 냠냠하면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가 되요.
아신나요님 덕분에 잘 먹었어요. 그리고 아시나요님은 안올려서 제가 올려봅니다.^^


맛집정보

원조 교래손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645


@asinayo님 제주여행기 보고 따라가 본 '교래손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mimistar님의 퀄리티 높은 <원조 교래손칼국수>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오예 감사합니다~자주와요^^

아 열문장 넘나 세봤는데 안넘네요....ㅋㅋㅋ
아쉽

엌ㅋㅋㅋㅋㅋ 제 안티시죠?
넘길 바랬던거 다 티납니다 ㅋㅋㅋ
저게 은근 신경쓰이더라구요.ㅋㅋ

짱짱맨 출석부 보고 넘어왔어요

저는 까페 통해 몽스비닝 블로그 갔었지용 ㅎ

미미님은 고구마 여행기를 따라 하셨군요ㅎㅎㅎ
아신나ㅓ요님이 따라하지 말라고 해서 전 안했습니다 ㅋㅋ
요즘 아신나요님이 안보이시더라구요 바쁘신가 봅니다

따라하지 말래요?ㅋㅋㅋㅋ
그러게요 아신나요님은 파리를 만난 이후 바쁘신가봐요 ㅎ

전에 형꺼 따라해도 되나고 물었는데 ㅋㅋ 아마 가족들한테 죽도록 맞을거라고 이야기 하던데 ㅋㅋㅋ 댓글은 종종 다시는듯 합니다 ㅋㅋ

ㅋㅋ 형 맞기는 싫었구나 ㅋㅋㅋ

하던대로 테이스팀한건데 낮설다.
몇일간 우리에게 무슨일이ㅋㅋ 있던거야.ㅋㅋ
근데 제주갔을때 비만오건 아닌가보네?ㄲㅋ

포스팅은 정신줄 부여잡고 해야지 ㅋㅋ
형꺼 보러 가볼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짧은 며칠이 보통의 포스팅을 낯설게만 느껴지게 했다니 뭘한거지 ㅋㅋㅋ

그러게 C당이 이렇게 무서워 형. 당을 벗어나면 뭔가 주춤하게 되고 막 그래 ㅎ

나 지금 c당에 중독된거 같아 ㅋㅋㅋㅋㅋ
빠져나오질 못하겠네 정말 무사운 곳이야 여기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그치요 맛나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mista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히힛 응원 감사합니다^^

칼국수 하나로 든든해지겠어요^^

맞아요. 든든한 한끼가 되었지요~^^

우와!! 국물 뽀얀거 봐봐요~~
맛있겠다.^_^

야채 들어있는거 보고..감동했다는요. (야채는 완전 막 썰어있지만요ㅋㅋ)^^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ㅎ
비주얼보다는 맛이 우선이라 생각됩니다!!!

비주을은 야채가 마구 썰어져 당황했지만 맛있으면 장땡 동감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