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돈가스는 왕돈가스 먹어줘야죠ㅋ

그쵸. 먹을때 제대로 먹어야지요 ^^

흠..첫 댓글이 중요하던데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두분 왜이러세요?

저 분 좀 이상하지 않나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mista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오잉!!! 하루 세 끼를 먹어도 안 질리다는 그 돈까쓰닷. ㅎㅎㅎ

대박사건!!

돈까스는 사랑입니다. ^^

맞아요 튀긴음식은 사랑이즇ㅎ

나한님도 이 맛을 아시는군요 ㅎ

엄마 파스타는 꼭 사주세요 넹??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엄마가 한게 더 맛있지 않니?ㅋㅋ

별이 잘생겼네 ㅎㅎㅎ 파스타는 밖에서 먹는거에요 엄마 ㅎㅎㅎ

별이 참 이상하죠 ... 엄마도 파스타 잘하는데 ㅋㅋㅋ

자기가 먹고싶은걸 어필도 하고 다컸네요^^ ㅎㅎ

그러니깐요 메뉴하나를 톡톡히 하다니.....ㅎㅎ

돈가스가 왕돈가스네요.

너무 커서 놀랬지만...다 먹었어용 ^^

정말 푸짐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미미별님.. 저도 어린이집 시절에 한 손수건으로 아이들 입 닦는거 보고는..
그냥... 그냥.. 있었어요..ㅠㅠ

저도...며칠 말을 할까 말까 하다가...그냥 넘어갔어용 ㅠ 왜 그러죠 진짜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22.80
ETH 3437.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