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y pork cutlet 디진다돈까스로 유명한!! 매운맛집!-온누리에돈까스_in 신대방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milkissdd 에요~
저는 매운걸 참 좋아한답니다.
이젠 왠만큼 매운건 맵지두 않아요....
그 유명한 송주불냉면,신길동짬뽕,신천해주냉면 등등,,,
다먹어봤지만,,여기가 최고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매워요 정말 !!!!!!

유투브나 인터넷에 후기가 너무 어마무시한 이곳
신대망 매운돈까스맛집 디진다돈까스로 유명한

온누리에 돈까스 입니다.

제가 주문한건,,,디진다 돈까스는 아니에요 ㅎ
그건 너무 매워서 진짜 엠뷸런스불러야 할수도있어요

아무메뉴나 주문하셔도 디진다 돈까스를 시식할수 있게 조금 내어주시는데요
정말 초고수 아니시면 그냥 이 시식으로 경험은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여기를 한 6,7번 정도오니 이제 한두조각 먹을수있는 수준이 되었어요 ㅋㅋㅋ

저는 눈물쏙돈까스+비빔냉면세트7,500원/일반돈까스+물냉면세트7,000원
이렇게 두개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80904_213841057.jpg
KakaoTalk_20180904_213750483.jpg

피클 위위에 있는 두조각이 디진다 돈까스 인데요...
매...매워요....아찔해요 ㅋㅋㅋ

KakaoTalk_20180904_213823551.jpg

돈까스는 일단 고기가 되게 두툼하고 양이 엄청많습니다.
가격이 착한데 세트로 즐길수 있어서 넘 좋아요 ㅎ

KakaoTalk_20180904_213859430.jpg
KakaoTalk_20180904_213759962.jpg
돈까스맛집인데 여기 냉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적당히 매콤하고 시원하고 세트로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ㅎ

[첫방문에 제 후기는..
한조각을 3개로 잘라 두개 먹었습니다.
한조각을 3개로 말이에요....
편의점 달려들어가서 냉장고 열어서 아이스크림 입에물고 봉지 내밀면서 계산했습니다 ㅠㅠ
이럼안되는거 알아요 잘알죠 ㅠㅠ 하지만 급했어요
살아야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이후로 지나가는 길에 나오는 카페 2군데 차례로 들어가서 음료 흡입하고, 팥빙수 먹구요,,,,택시타고 얌전히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젠 나름 한조각쯤은 하고 먹었다가 우유 500미리 원샷하고 살아났어요 ㅋㅋㅋㅋ

또갈거 같아요 ㅋㅋㅋ 제스타일입니다 극한의 매운맛!!
잘먹었엇어요~!!!
m2


맛집정보

온누리에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여의대방로24길 107


spicy pork cutlet 디진다돈까스로 유명한!! 매운맛집!-온누리에돈까스_in 신대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냉면에 돈까스 올려 먹으면 맛있어요!
밤 늦게 보니 괴롭네요ㅎㅎ

그렇게 먹음 진짜 맛있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ilkissdd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넘맛있어요 ^^

이름이 디진다 돈까스인가요?? ㅋㅋㅋㅋ 예전에 얼핏 봤던 돈까스 집이었던거 같은데 여기군요..디진다 돈까스..ㄷㄷ

제가 먹은 건디진다돈까스가 아니구요
그걸로유명한 집에서 매운 돈까스를 먹은 거에요 매운 거위에 뒤진다가 있는 거죠^^
rksdnfl.PNG
이게 디진다돈까스에요 ^^검붉죠?[네이버이미지에서 퍼왔습니다.]

이러시면 곤란해요 지금 밤인데 먹고싶어서 큰일남요 ㅋㅋ

오늘는 좀일찍올린다고 했지만 역시 늦은 밤이네요 ^^;;
이해부탁드려용 흑흑 ^^;

와 디진다 돈까스
그냥 보기만해도 빨간게 무서워요 ㅎㅎㅎ
한조각만 먹어도 화장실 직행 할거같은 느낌이 ㅋ

디진다돈까스는 한조각만으로도 위험합니다. ^^!!!

저도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데 매운 돈까스는 생각도 못했네요. 여기 꼭 가봐야겠어요!

여기 티브이에도 많이 나왔던유명한 곳이라 점심시간엔웨이팅이길 수도 있어요 ^^

전 일반으로 먹겠습니다..ㅎㅎ
가봐야징~

저도 돈까스 사진 올렸다는..ㅋㅋㅋㅋㅋㅋㅋ

눈물쏙 드셔보세요!!ㅋㅋ

그렇게 매운가요?? 저도 매운거 잘먹는편인데 얼만큼인지 가늠이 안가요.. ㅎㅎ

한조각쯔음하고 만만하게 보면 큰일나요 ㅋ

그러게요 디진다 돈까슨데 함부로 덤비면 안돼겠죠!! ㅎㅎㅎ

딱 봐두 매운맛이 보이네요
스트레스 쌓일때가서 먹으면
수투레쑤 확 !!!
없어지겠는걸요..ㅋㅋ

ㅋㅋ너무없어져서탈이죠
진짜매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