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y chicken feet! 매운닭발 맛집-엽기꼼닭발_in 왕십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매운거 좋아하는 @milkissdd 에요
완전 이주제 너무 좋네요 소개해드리고싶은곳이 넘 많아요~!
이번글의 주인공은 닭발이에요 chicken feet!!!

자칭 닭발 매니아로서 ㅎㅎ 여기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뼈있는 닭발 매운맛으로 2인분 (1인분에 11,000)
수란탕 4,000 원 주문했어요

여기서 1시간넘게 웨이팅하고 ㅋㅋ두근두근하면서 들어갔습니다.
사람진짜 많더라구요 ㅎ 너무 기대됐었어요

xcxvvcxzvcxzvzcxzvxc.PNG
[네이버 엽기꼼닭발 업체정보에서 퍼왔습니다.
http://www.naver.com]

KakaoTalk_20180904_213608624.jpg

KakaoTalk_20180904_213626504.jpg

KakaoTalk_20180904_213619917.jpg

캡사이신의 매운맛이 아닌 고춧가루의 묵직한 기분좋은 매운맛이에요 ㅎ
먹고조금 지나면 없어지는 그런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고
닭발도 크고 살도 많아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ㅎ
수란탕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구요
다음에 계란말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

잘먹었습니다
m2


맛집정보

엽기꼼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Spicy chicken feet! 매운닭발 맛집-엽기꼼닭발_in 왕십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맛있어 보여요! 계란찜이 있어도 매워 보이네요ㅎㅎ

그래도 계란찜이 많이 거들어줬어요 ㅋ

보기만 해도 매움이 느껴집니다 ~ㅎ 맥주한잔하고 뜯으면 최고일듯!!

진짜 엄청~ 매워요!!!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비주얼 멋지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lkissd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고기구워먹듯이 먹는건가요? 오 내스탈 ㅋㅋ

밑에 은은하게 불이있어서 살짝구워먹듯이 뎁혀먹듯이 먹는 거에요 ^^

계란찜이 너무 맛있어보여요ㅠ_ㅠ!!! 이 저녁에 배고픔이....으악

계란찜이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아직 안매운 닭발을 본적이 없어서 닭발만 보면 매운 기운이 확 오네요

아 진짜 닭발은 웬만해서는 다매운 것같네요 ^^

제가 좋아하는 닭발에 계란찜에!! 여긴 안먹어봐도 맛집인정합니다!!! ㅎㅎㅎ근데 꼼자는 왜들어갔죠?? 전 꼼장어랑 닭발이 섞인줄...^^

꼼장어도 같이파는집이라 그럴거에요~!!근데 90프로 닭발민드시더라구요ㅎ

아!! 메뉴판 정독을 안했군요 ㅎㅎ 당분간 안판다는 문구... ㅋㅋㅋ
닭발이랑 수란탕이면 얘기할것도 없을듯해요!!^^

닭발에는 꼭 짝꿍처럼 달걀찜이꼭 따라오더라구요...ㅋㅋ
둘이 궁합두 맞고..

그러게요?ㅎㅎ아마 매워서그런가봐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