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궈맛집,소고기샤브샤브 맛집,마카오도우라오-명동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엄청 춥더라구요
성큼 겨울이 다가온만큼 몸보신을 해줘야겠죠 ㅎ

몸보신은 특히! 고기 ㅎㅎ
게다가 선선한날이라면 샤브샤브가 딱이죠
오늘은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집 이야기입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XNxT.jpg
명동 번화가에 위치한 이곳은 24시 영업으로 언제든 방문가능한 넓찍한 실내가 매력인 훠궈집이에요 ~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L9ex.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jHYC.jpg
메뉴는 이렇게 세트도 있고 하나하나 주문해서 드실수도 있어요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

저는 한우1인분,해산물1인분 총50,000 주문했습니다
앉으면 기본육수를 가져다주세요 ㅎ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I7Gp.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OSHm1.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zk4x.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6rRL.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CTJv.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Ey2t.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OVIUF.jpg

주문한것들이 다나오고 한상차려졌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넘!!!!!적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먹고 또 어디가야되나 생각했어요 ㅎ

일단 ㅎ 하지만 너무너무 좋아하는 면류가 4가지나 나오고
두부종류도 많아서 좋았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ndTP.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OUlEZ.jpg
셀프바에서 소스까지 뚝딱 제조 완료해서 먹기시작합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OR33z.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TJCi.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u9Uu.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S5jk.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EkNQ.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hew2.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lf2awcLcEy6tHdsIJBU.jpg
정말 정신없이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 면까지 먹고나니 처음의생각과는 달리 배가 엄청불렀답니다.

해산물이 냉동이긴하지만 굉장히 신선해서 생물을 먹는느낌이었어요
고기도 냄새안나고 연해서 잘먹었습니다.
백탕은 한약재맛이 강해서 다른집보다 쎈느낌이었고
홍탕은 똠얌꿍의 친구인느낌이라 저는 정말잘먹었어요 ㅎ

명동에서 소고기샤브샤브하면 생각날 것 같네요
잘먹었습니다~
간단히 후식도 있어요~!
KakaoTalk_Moim_4zlqRxPQxpVlf3nBasbRl4AIlPdk7n.jpg

2


맛집정보

마카오도우라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길 55


훠궈맛집,소고기샤브샤브 맛집,마카오도우라오-명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lkissd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 날씨 같아요
고기까지 먹으면 더 좋고 ㅎㅎㅎㅎ

맞아요ㅎㅎ오늘특히 춥던데 오늘또가고싶네요

명동에 자주가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

네 ㅎ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