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여의도 IFC 버거 헌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전날 저녁 이후 아무것도 섭취하지 않고 버텼습니다.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건강검진을 받고 나니 어느덧 점심 시간이 되었더군요.

내시경을 하며 지친 위장에 힘을 빡! 주고자 수제 햄버거 집을 찾았습니다.

탄산과 감자튀김을 제외한다면 햄버거는 완전식품에 가까운 훌륭한 요리입니다.

어니언 링이 오늘따라 유난히 바스락거려 더 맛있습니다.


맛집정보

버거헌터 IFC

score

여의도동 10 IFC 몰 B3, 국제금융로 여의도동 영등포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여의도 IFC 버거 헌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예전에 신길 살때 IFC 자주 갔었어요 ㅎ 건강검진 저도 지난달에 했었는데 고혈압이 나와서 깜짝놀랬답니다ㅠㅠ.. 건강이 최고입니다.. 트리님 추석 잘보내시구요 ㅎ

엇! 고혈압?! ㅠ_ㅠ
고혈압은 정말 잘 관리해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김작가님도 건강하시고, 추석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버거도 버거지만 어니언링 진짜 대박이네여...

바삭바삭해서 배고픔을 한번에 날려버렸죠! ㅎㅎ

아오..
젤 싫은거 전말 부터 굶고 오라고...ㅠㅠ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대장내시경이 아니라 다행이었죠. ㅋㅋㅋ
대장내시경 하려면 며칠 전부터 신경써야 하니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astertr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버거 덕후 입장에서... 버거는 정말 완벽한(?) 음식이 맞습니다!
그리고 여의도 살 때 자주 가던 곳이라 한 입 또 먹고파지네요^^

그렇죠! 햄버거는 완전식품이죠! ㅋㅋㅋ
아- 여의도 사셨군요!! : )

버거는 콜라랑, 어니언링은 맥주랑 ...

저는 어니언링도 콜라랑 족입니당!! ㅋㅋ

허기진 날에는 꼭 기름진 음식이 땡기죠!ㅎㅎ

허기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완전 식품이죠!! ㅋㅋㅋ

밤에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그렇죠! 음식은 밤에!! ㅋㅋㅋ
또다시 밤이 왔..;; ㅋㅋㅋ
행복한 불금&연휴시작 되세요~

건강검진은 잘받으셨나요!
어니언링은 겉이 바삭바삭해보여요 :-D
햄버거는 무슨맛인가용

넵!! 건강검진 깔끔히 잘 받고 햄버거 맛나게 먹고 왔슴다!
어니언 링은 정말 바삭하고 달달하구요.
햄버거는 중간의 스테이크가 정말 맛나더군요. ㅋ
칼로 슥슥 썰어 먹으니 기분도 업업!! 이었네요!
감사합니다!! : )

오징어링이아니라 어니언링이군요~ ㅎㅎ

넵! 양파~아~링!!! ㅋㅋㅋㅋ
달달하니 맛있었네유!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