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 염소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요즘 제가 포스팅이 뜸하네요 ㅎㅎ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염소전골(흑염소)입니다

IMG_E2151.JPG

식당안에 들어가니 메뉴판이 눈에 확들어오더군요

IMG_E2154.JPG

반찬은 몇가지 않나오지만 맛이 깔끔^^

IMG_2148 (2).JPG

미리 예약을 하고간터라 금방 염소전골이 바로 나오네요

IMG_E2147.JPG

어느정도 끓고나면 앞접시에 담아 초고추장과 들깨가루 마늘다진걸 듬뿍넣어 찍어먹습니다

IMG_E2149.JPG

어느정도 먹고나면 밥도 볶아먹을 수 있는데 저는 국물맛이
너무좋아서 말아먹었습니다 ㅎㅎ
쫄깃쫄깃한 고기와 부추를 곁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부추는 더달라고하면 많이 계속 줘요

정말 여기는 맛집인거 같아요 ㅎㅎㅎ
나중에 이근처(옥천 장령산입구)에 지나실 일이 있으시면 꼭 들려 몸보신하고 가셔요!!!^^

이집도 마르스 검증 집입니다 ㅎㅎㅎ

참고로 흑염소의 효능 및 효과이니 읽어보셔요^^

IMG_E2152.JPG

즐거운 한 주 되셔요~~~


맛집정보

솔밭 염소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옥천군 군서면 금산2길 10


솔밭 염소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건강식 드셨군요~~~ 이번겨울 따뜻하겠습니다.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글쎄요 효과좀 봤으면 싶어요 ㅎㅎ

@marsswim, go and place your daily vote for Steem on netcoins! http://contest.gonetcoins.com/

흑~~ 흑염소! 좋다곤 하는데 저랑은 별로...ㅎㅎ
몸보신 하셨으니 건강한 가을 보내시겠네요^^

저도 찾아다니며 먹진않아요^^
느낌이 그래서인지 잠은 잘잤습니다 ㅎㅎ

흑염소도 10대보양식중 하나죠. 효과 많이 보셨기를~~ㅎ

효과는 글쎄요...^^
밤에 잠은 잘잔거같어요 ㅎㅎ

흑염소가 여자한테.그렇게 좋다던데 말이죠...

^-^

몸보신 하셨으니 이번주는 더 으라차차 하세요 ♡

저두 흑염손 여자들한테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반님두 으라차차 하시길!!^^

예전에 흑염소 먹어본적 있는데 냄새도 별로 안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

뻥안치구 잡냄새 하나도 안났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흑염소탕이면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전 흑염소를 갈비처럼 구워 먹는걸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오 그래요 갈비처럼 뜯으면 더 맛있을듯 ㅎㅎ

효능을 보니 염소가 만병통치약이네요^^

그렇게는 써있는데 모르죠 ㅋㅋ

흑염소가 한우보다 비싼거군요..ㅎㅎ
여자에게 특히 좋은가 보네요..

저도 그렇게 알고있어요^^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