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현대옥(관저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전주 콩나물 해장국입니다

집에서 10분거리인 관저동에 있는데 24시간 영업이라 맘편하게 언제라도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식당안에도 환하니 분위기도 좋은듯했습니다^^
저는 끓이는 식으로 주문~~

IMG_E2161 (1).JPG

팔팔 끓는 콩나물 국밥이 금방 나오더라구요
반찬은 오징어젓갈 무말랭이 깍두기 김치 김이 나와요
오징어 젓갈 너무 맛있어요 ㅋㅋ

IMG_2159.JPG

너무 뜨거워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네요

IMG_2160 (2).JPG

전주 본점에서도 먹어봤는데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ㅎㅎ

간밤에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맛집정보

전주 현대옥 관저점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2동 관저로129번길 34


전주 현대옥(관저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작년에 전주 놀러갔었는데

전주가면 현대옥 가서 꼭 콩나물 국밥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셨군요^^ 한가지 저보를 가르쳐드리면 현대옥 본점에서 국밥드시고 그앞에 커피파는곳이 있는데 이곳에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고!!!(가격 천원) 전주사는 동생이 그러더라구요 저도 못먹어봤는데 담에 가면 먹어볼라구요 본점에서 운영하는하는거구요 커피머신이 비싼건데 커피도 정말 맛있대요^^

캬...전주에서 먹는 콩나물해장국이 레알이지엽~~+_+

입천정 다 데여가며 먹었어요 ㅋㅋ

여윽시...콩나물국밥은 입천정을 주고 맛을 얻는것이니 제대로 드셨네염 ㅎㅎ+_+

전주 콩나물 국밥 유명하지요.

^^ 보클하고 갈려고 했는데.. 디클릭 링크가 없군요. ㅎ

디클릭은 그냥... ㅋㅋ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오~~ 온도와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가 있군요
날 추워지니 국밥이 땡기네요 ^^

맞아요 뜨끈뜨근한 국물요리가 땡기는 계절이에요^^

오 전주에서 먹는거랑 차이가 없군요.
현대옥 저도 자주 이용하는데

프랜차이즈라서 그런가봐요
조금은 다르겠지만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해장국 맛있겠내요!!

네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arsswi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반찬 저리나오니 식당에서는 설겆이감이 줄어서 좋은듯해요.. !!
요리 선선한날은 따땃한 국물이 최고죠..ㅋㅋ

맞아요 요즘은 뜨끈한 국물요리를 찾게되는군요^^

콩나물 해장국 잘하는 집은 정말 맛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저두 그리생각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크 이아침 진정 땡기는 비주얼이 ㅎㅎ

크~~ 정말 일찍 기침하시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셔요 raah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86.21
ETH 345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