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해장국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하드포크땜에 뭐가 어찌 돌아가는건지 잘모르겠어요 ㅎㅎ

답답해서 죽는줄 ㅋㅋ

이번엔 해장국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계룡에서는 유명한 해장국집이에요

뼈다귀해장국인데 여간 맛있는게 아닙니다^^

국물이랑 우거지가 끝내줘요 ㅎㅎ

돼지등뼈도 크지막하지만 국물이랑 아주 끝내준답니다!!

제가 워낙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반찬은 깍두기랑 김치 고추밖에 없지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IMG_E1833.JPG

IMG_E1834.JPG

해장국이 나오면 뼈에 붙어 있는 살을 다~~ 발라 국에 말아

먹어요^^

IMG_1835.JPG

이번주에 제가사는 계룡에서 지상군 페스티발이 5일~10일

까지 열린답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오셔서 구경하세요!!

비상활주로에서 전시해놔서 걸어다니느라 다리가 좀 아프실

꺼에요 ㅎㅎ

이번주도 기분좋은 한 주 되세요~~~


맛집정보

토종선지뼈해장국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번영로 12


뼈해장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답답해서 죽는줄 ㅋㅋ

살아 계셔서 다행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뼈해장국 어지간해서 맛없기도 힘들지만,여간 맛있기도 힘들죠!
아~ 한그릇 하고 싶네요^^

일부러 이거 드시러는 안오시겠지만 언제 오시면 배터지게 사드릴게요 ㅎㅎ

으악
사실 전 여행중이지만..
한국의 해장국이 매우 먹고싶습니다...
ㅠㅡㅠ

청양고추를 엄청 넣으시네요.
와우!!!

ㅎㅎ 이런게 땡기지? 청양고추 넣어서 먹으면 맛나지!
언제까지 일정이지? 즐거운 시간 보내구~

이렇게 넣고 먹어야 먹은거 같더라구요 ㅋㅋ
땀좀 흘리면서!!ㅎㅎ
즐거운 여행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애기땜에 제일 못먹는게 이런거네요. 밑반찬도 김치 깍두기 고추 양파거든요^^
저도 매운거 좋아하는데 칼칼하니 이건 시진으로도 분명 맛있네요 ㅎ

에구 세상에 매운음식들이 얼마나 많은데... ㅎㅎ
좀 기다렸다가 실컷드세요!!^^

와... 엄청 맵게 드시는군요. 그래도 맛있겠어요

제가 좀 맴게 먹는 편이라서요^^

마르스님 오랫만에 뵙는거 같아요! 잘 지내셨죠?ㅎㅎ
아침부터 따뜻하게 뚝딱 먹고 싶어지네요ㅜㅠ

그러게요^^ 답답해 죽는줄 알았습니다!! ㅎㅎ

이태원에 맛있는 뼈다귀해장국집이 하나 있는데 제가 거기에 가서 뼈다귀해장국을 먹엇다가 이빨이 깨졌네요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급히 드신건 아닌지....^^

네 맞아요^^ 저는 빨리 먹는편이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ㅑ~ 해장국 너무 너무 좋지요~

소주 한잔 땡기는 비주얼이네요~

청양고추가 올라간게 정말 얼큰해 보입니다~

술마시고 해장들 많이 하시러 오는데 전 그냥 식사로 해결합니다!!^^

선지뼈해장국은 처음 보는건데요. 맛 있겠어요^^

아!! 그냥 선지국하구 뼈해장국 따로따로에요^^
날이 많이 쌀쌀해졌어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하루 시작하세요 오토님~

자기 전에 보는데, 머릿 속에 그려지네요.
뜨끈한 국물에 반주하는 모습이;;

ㅎㅎㅎ그러셨군요^^
날이많이 쌀쌀해져서 그런가봐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