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오늘은 베트남 쌀국국수를 소개해볼게요^^

대전 관저동에 있는 쌀국수집인데 프랜차이즈집인가봐요 ㅋㅋ

전 반미를 먹고 싶었지만 결국 쌀국수로 정하고 관저동으로 고고

마치광장쪽에 위치해있구요 식당에 들어가니 아주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자리에 앉아 메뉴를 골라봅니다~~
IMG_E4836.JPG

주문은 별도로 입구에 있는 무인주문기에서 주문하는거네요^^
IMG_E4832.JPG

전 양지+튀기만두로했구요~
IMG_E4841.JPG

집사람은 포까이 매운쌀국수구요~
IMG_E4839.JPG

딸래민 매운바베큐숯불볶음밥입니다ㅎㅎ
IMG_4837.JPG

좀 매콤하거나 담백해게 먹을수 있도록 소스도 준비돼있습니다~
IMG_E4834.JPG

이것만 먹기 거시기해 양신교자만두랑 춘권/짜조도 시켜봤습니다^^
IMG_E4838.JPG

IMG_E4840.JPG

식구들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아침엔 정말 겨울날씨네요!!
감기조심하시고 기분좋은하루보내셔요~~


맛집정보

바푸리포 관저점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2동 관저동로 70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관저동 바부리포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arsswi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2동 관저동로 7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은 쌀국수가 땡기네요

오늘 점심메뉴는 쌀국수로하셔요^^

집사람은 포까이 매운쌀국수구요~

어제 회식이라 과음을 했더니... 저도 매운게 땡기는데요!
맛있어 보이네요^^

맨날 술 아니신가요?? ㅎㅎㅎ
매콤한거드시구 해장하세요^^

콕~ 집어 말 안하셔도 되는데...ㅋㅋㅋㅋ 과음은 잘 안하는데 어젠 회식이라 너무 많이 마셨네요ㅠㅠ

오랜만에 쌀국수가 먹고 싶어지네요
날씨가 싸늘해서 그런지 더 그러네요

국물이 구수하니 맛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셔요^^

만두랑 춘권 짱 ㅎㅎㅎ
반미도 먹고싶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침 저녁은 정말 춥네요. 마르스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매운국물에 만두 먹고싶어졌어요.악~~ ㅎㅎ

미미님두 감기조심하셔요~~~

쌀국수 담백하니 맛있지요.

네 육수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베트남 음식점 브랜드도 정말 많네요 ㅎㅎ
이번 한주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반님처럼 현지식을 먹어야되는데... ㅎㅎㅎ
감사합니다 불금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