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람 대한우로 우리곱창만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드디어 내일이면 발야구대회가 끝나네요

정말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는데... ㅎㅎ

지인들이 이집 곱창이 맛있다고해서 찾아간 집입니다^^
IMG_E4806.JPG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그래 멀리서 차림표를 찍었어요 ㅎㅎ
곱창모둠 set 1로 주문입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밑반찬이랑 라면을 주더군요
IMG_E4807.JPG

IMG_E4810.JPG

IMG_E4808.JPG

한번 초벌구이해서 나오는거라 시간이 살짝 걸리네요~

IMG_E4812.JPG

나온뒤에 살짝만 더익혀 먹으면 됩니다

IMG_E4813.JPG

양이 적은듯싶어 소곱창과 막창구이 1인분씩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어~ 잘먹었다하며 배두드리며 나오는 딸 ㅋㅋㅋ
저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간,천엽이 떨어졌는지 안줬어요 ㅠㅠ

역시 식당은 재료가 좋아야 음식이 맛있는듯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되셔요~~


맛집정보

우리한우곱창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금암동 156-1


대한사람 대한우로 우리곱창만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금암동 15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크~~ 노래가 쥑이네요^^ 곱창만쉐~~~~~~소주한잔 또 생각나게 만드시네요^^

안주거리 많잖아요^^

저는 곱창은 못 먹어서 아쉽네요~^^

그러시구나!!^^ 정말 고소하니 맛있는데... ㅎㅎ

딸이 곱창 너무 즐겨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걱정입니다 ㅎㅎ

따님 입맛 👍

그쵸?? 어떨땐 저보다 더해요 ㅋㅋㅋ
좋은밤되셔요~~^^

착착 감기는 노래 쥑이네요~
처음부터 세트2 드셔도 괜찮았을듯요 ^^

그것도 모자랐을거에요!!! ㅎㅎ
맘먹고 먹으면 저도 좀먹는답니다 ㅋㅋ

오~ 마음먹기에 따라 ㅎㅎ

일교차가 크니 건강에 유의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marssw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곱창은먹을때마다 항상 양이 부족한거 같아요

맞어요 항상 양이 부족해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가보고 싶어요 :) 생간이랑 천엽을 안준건 넘나 아쉬움ㅠㅠ

네 그게 좀아쉬웠는데 맛나게 먹고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