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힙한 음악이 흐르는 강변의 라운지 바 The Deck Saigon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T h e D e c k S a i g o n
Chilled-out Bar & Restaurant | Thao Dien, Saigon, Vietnam

2.jpg

베트남 호치민 타오디엔에 위치한 The Deck.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와
이탈리안 & 로컬 음식의 레스토랑이 합쳐진 곳이다.


강변의 주택가 구석에서 은은히 빛을 발하는 공간.
호치민 최고의 부촌 속 좁은 골목을 찾아 들어가야 한다.


수고를 감수하고라도 찾아볼 만 하다.


Private garden 에 들어서는 듯한 느낌의 진입로를 따라 들어가면, 시간이 칠해진 벽 너머로 The Deck Bar 가 보인다.

적절한 볼륨의 힙한 음악들이 놓치는 공간 없이 떠다니는데, Bar 의 구석진 곳곳에 Bose Space 51 스피커가 숨어 있기 때문.

발 밑에서 올라오는 애시드 재즈나 딥 하우스 음악이 적당한 설레임으로 들뜨게 만든다.

Deep House





Bar 우측으로는 와인과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소셜 공간이 넓게 있다.

여럿이 시간을 함께 보내다 잠시 떨어져 나와 개인적인 또는 둘 셋 작은 무리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외부 공간이 훌륭한데, 충분한 간격을 두고 앉을 곳을 마련해 두어서 private 한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9.JPG

10.JPG

1.jpg

어두워질 수록 매력이 더해지는 이 곳은 시원한 여름밤의 정취가 일년 내내 차고 넘친다. 호치민 시내의 번잡함과 시끄러움에 지쳤다면, 나 홀로 다른 세상인 듯 분위기 잡고 있는 이곳에서 chilled-out 한 시간을 가져보자.

Menu


맛집정보

The Deck Saigon

score

38 Nguyễn Ư Dĩ,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


[호치민] 힙한 음악이 흐르는 강변의 라운지 바 The Deck Saigo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야.. 우리동네 이런데가 있어요.^^

우리 동네 사시나 보네요? x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achelli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 진짜 멋스러운 곳...!!!!
해질녘에 가면 뷰와 분위기가 장난아닐 것 같아요 ㅎㅎㅎ
저런 라운지 바 안가본 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ㅠ ㅎㅎㅎㅎㅎ
한국에서 마음에 드는 힙합&알앤비 라운지 바에서 네 다섯 시간이라도 춤추고 놀았는데 말이죠!

해질녘에 오시면 사진 담느라 정신 없으실 거 안봐도 뻔합니다. 저보다 훨씬 이쁘게 잘 찍으실 거 같은데. :D

저는 와잎느님이랑 아직도 그러고 놉니다.ㅋㅋㅋ

크크크크 다 들켰네요 제 특성 0 0
아직도 뜨겁게 놀 줄 아시는 멋진 부부시네요!!!
두두는 5분의 1은 춤추고, 5분의 4는 제가 춤추는 거 구경만 하고 있어요 0
0

아 우리도 와잎느님이 더 잘 노시는데 ㅎㅎㅎㅎㅎ

와..진짜 세련되고 좋아보여요

기회 되시면 한 번 가보시는 걸로! :)
음식 맛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논외로 하고, 분위기는 게런티 합니다. :D

오오옹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