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House | 클래식 미친 버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Mad House  |  클래식 미친 버거
6/1/2 Nguyễn Ư Dĩ,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madhouse.jpg


남자의 햄버거 Classic MAD Burger.by 미친집.

패티가 아니라 스테이크를 미친듯이 껴넣습니다.
빵은 거들뿐.

치즈도 미친듯이 들어가 받는 순간 이미 미친듯이 흘러넘칩니다.

고기 미디엄 레어로 주문해서 이거 하나 먹으면 하루 종일 미친듯이 든든합니다.
너무 든든해서 대낮부터 아빠가 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으응?
이미 아빠면 한 명 더.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MAD House Menu


맛집정보

MAD House

score

6 Nguyễn Ư Dĩ,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


Mad House | 클래식 미친 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Very awesome post. Thanks a lot. I am a great fan of your post.

Thanks. xD
How about try to post on tasteem? :)

You are most welcome. I appreciate your initiative very much.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achelli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저건 도데체 입에 어떻게 넣나요? ㅎㅎ

상남자 빙의하시어 마구 쑤셔 넣으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를 미친 듯이 넣었다니 먹고 싶네요.

빵 사이에 낀 패티를 먹는 느낌이 아니라 고기 먹는데 사이드로 빵도 먹는 느낌이에요.ㅋㅋㅋ

"빵은 거들뿐" 공감가는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만 저러는 줄 알았는데 베트남도 만만찮군요 ㅋㅋ

그쵸?ㅋㅋㅋ
웬디스 패티 3장 짜리 버거 사랑했었는데, 차원이 다릅니다.ㅋ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54 which ranks you at #234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3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I still need to struggle to raise my rank. xD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