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AETEI | 일본식 BBQ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1.jpg

URAETEI - Phổ Đình Thảo Điền 
Japanese BBQ Restaurant | Thao Dien, Saigon



한국에 계시는 부모님께서 베트남에 오셔서 저녁 식사 차 타오디엔에 있는 URAETEI 로 모셨습니다. 간만에 고기가 먹고 싶은데, 한국식 식당으로 가자니 부모님께서는 좀 식상하실 거 같았습니다. 하여 일본식 BBQ 집으로 갔지요.



2.jpg







Pho Dinh 은 체인이라 호치민 시내 요지마다 점포가 많습니다. 예닐곱 군데는 있을 텐데, 타오디엔 Pho Dinh 이 여러모로 단연 최고라 생각합니다. 참 잘 꾸며놨어요. :)

6.jpg

적당히 조용하게 대접하고 싶을 때 애용합니다.
외부에 앉으면 다른 테이블이나 우리 테이블의 소음을 크게 걱정할 필요 없어서 마음이 좀 편하거든요. 내부도 막 시끄럽지는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외부가 덜 신경 쓰이죠.

9.jpg

가격대가 다른 고깃집에 비해 살짝 높은 편이기는 합니다만, 소중한 손님이나 가족과 식사할 때 돈 생각은 하는 거 아니지 말입니다..게다가 모듬으로 시키면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도 아닙니다. 4명이 먹기에는 조금 모자라고 3명이 먹기에는 괜찮습니다. 추가로 식사류 한두 개만 더 시키면 5명이 먹어도 충분하네요.

10.jpg

메뉴판에 나와있는 사진과 실제 음식 사진이 거의 비슷해 실망하실 일은 없으리라 생각하며..
업로드하고 보니 실제 음식이 더 낫네요. xD


맛집정보

URAETEI - Phổ Đình Thảo Điền

score

Uraetei Thảo Điền, 4 Đường Thảo Điền,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


URAETEI | 일본식 BBQ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Uraetei Thảo Điền, 4 Đường Thảo Điền,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고싶은 아드님?도 만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헤어질 땐 많이 아쉽겠지요
많이 많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드님 맞습니다.ㅋㅋㅋ
오랜만에 뵈서 좋았습니다. :))

ㅋㅋ 잘 찍었군요 ㅎ

맛있겠네요~~!! 취향저격입니다!!

고기러버시군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chell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여기가 베트남인가
싶은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곳이네요;;

제가 못먹는 몫까지 잘 먹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그쵸?ㅎㅎㅎ 일본식으로 참 잘 꾸몄더라고요.
덕분에 잘 먹고 왔습니다. :))

2군쪽에 맛집들이 많다는 건 알고있었는데 이 곳은 처음 보는곳이네요ㅎㅎㅎ 식당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호치민 살면서 자주 보지못했던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가보지 못한게 후회되네요...

언젠가 한번은 다시 놀러오실거 아니세요? :))
굳이 굳이 찾아가실 정도는 아니니 타오디엔 들를 일 있으심 함 가보세요. :D

넵^^ 언젠간 꼭 꼭 다시 한번 가야죠(가고싶죠)ㅎㅎㅎ 그래도 2년 살았어서 그런지 보고싶은 한국 친구들 베트남 친구들도 꽤 많고 거기 있을 때는 몰랐는데 막상 돌아오니 이상하게 정이 많이 가는 곳이 었어요...호치민ㅎㅎㅎ 운좋게 스팀잇 시작하게 되자마자 선생님 피드보면서 반가운 곳들, 호치민 생활할 때 추억들이 새록새록 나서 괜히 주책맞게 신나고 반갑고 그러네요^^

정이 많이 가는 곳이라는 말씀 공감합니다.ㅎㅎㅎ
저도 스티밋에서 호치민 사시는 분들 만나면 반갑더라고요.
앞으로 자주 뵈요. ( 그나저나 선생님이라니요..ㅎㅎㅎ 편하게 대해주세요. :D )

@machellin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qualitycentral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일본은 진짜 사진과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주긴하더라구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