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술마신 남자에 본능(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machellin (65)in #tasteem • 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랏 가셨네요. 부럽습니다- 달랏 너무 좋은데~
베트남이 메너리즘이 올라와서 지난달에 일주일 다녀왔어요.
저 취직좀 시켜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