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eur Pick vol.3 초보곱창러들을 위한 바삭한 알곱창!]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루에르간판.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뿌리칠수 없는 유혹의 메뉴 곱창이야기를 들고왔어요^^ 소곱창 돼지곱창 가릴것 없이. 애정하는 루에르도 처음에는 곱창을 먹지 못하는 제대로먹을줄 모르는(?) 초보였답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고, 그 맛을 알기위해서는 도전이 필요하죠^^?

오늘 들고온 의정부 올레곱창은 초보곱창러들을 곱창전문가로 이끌기 위한 아주 좋은 맛집이예요^^


간판.JPG

의정부 올래곱창 1,2 호점
주소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52번길 25
전화번호 :031-847-1913
영업시간 :매일 15:30 - 01:00

1호점.JPG

의정부 로데오 거리안에 있고 태영프라자 볼링장 바로 옆이라 찾기도 쉽습니다^^ 의정부역 동부광장 나와서 금방이니까 찾기 어렵지 않죠?

맛집인 만큼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밖에서 오래 기다리느라 지쳤었는데 얼마전에 2호점이 생겼어요!! 1호점에서 바로 20m 거리라서 바로 뒤쪽이라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2호점까지 생겼지만 약간의 웨이팅은 기대감을 높여주죵!!

많은 사람이 찾는 만큼 맛은 보증하는 의정부 올래곱창!

메뉴판.JPG

밖에서 이름과 메뉴를 미리 적어드리면 앉자마자 식사를 할수가 있답니다^^ 이곳의 추천메뉴는** 알곱창, 야채곱창 **미리 주문하였구용 ㅋㅋㅋ

자리가 나자마자 안내를 받아요^^ 손님이 많아도 항상 친절하신 여사님들!

기본세팅.JPG

시원한 콩나물국과 죠거죠거 쏘스가 꼭 필요합니다 ㅋ
저 쏘스는 맵지 않고 새콥매콤한 쏘스예요!

문득 .... 생각난 개그가 있는데
길가다가 전도하시는 아주머니가 야곱이라고 알아요?
라고 해서 어떤 사람이 야채곱창! 이라고 대답했다고..
....쿨럭! ㅋㅋ 전 보고 좀 웃었습니다만 ㅋ

죄송해요 ㅋ 본론으로 돌아오면 ㅋㅋ

KakaoTalk_20180829_123632066.jpg

기본 야채곱창이 먼저 나와주고요~
그다음에 오늘의 하이라이트!
알. 곱.창. 이 나옵니다 ㅋㅋ

KakaoTalk_20180829_123619644.jpg

다른 가게들이랑 다른점이 바로 이 알곱창에 있어요
보통 알곱창은 곱창만을 볶아주는 메뉴를 알곱창이라고 하는데요 여기 의정부 올레곱창에서는 알곱창을

튀.겨.줍.니.다.

요거요거 별미예요~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서
곱창이 질겨서 못드시는 분들이라 식감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아주 쉽게 드실수 있다는점^^

이게 가끔생각나서 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ㅋㅋ

알곱창 상세.JPG

튀겨지면서 이렇게 얇아지고 바삭바삭해진모습
보이시나요? 양념도 더 잘베어서 진짜 맛있어요 ㅠㅠ

알곱창.JPG

이렇게 새콤한 소스에 찍어먹어도 단연별미!
곱창을 잘 못드시거나, 식상한 곱창에 질리신 분들은
요 바삭한 알곱창 어떠실까요^^?


맛집정보

의정부올레곱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평화로552번길 25


[lueur Pick vol.3 초보곱창러들을 위한 바삭한 알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lueur님의 퀄리티 높은 <의정부올레곱창>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와우!! 덕분에 열심히 포스팅하는 힘이 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여기 알곱창 진짜 핵존맛이던데.. 또 가고싶네요..ㅜㅜ

햇존맛...ㅋㅋㅋ 그러셨군용 ㅋ 여기는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평화로552번길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ueu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높은 보팅은 아니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알곱창먹구 마지막 밥볶아먹음 꿀맛인데 ㅎ
여기엔 쏘맥이죠!@!!ㅋㅋㅋㅋ

맞아요^^ 곱창먹고 볶음밥 없으면 좀 서운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