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도돌이표 직장인 점심 걱정, 김치찌개로 해결 합시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드디어 처음으로 테이스팀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주제가 내가 소개하는 이번주 맛집인 관계로 결국은 실생활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소개드릴 집은 종로 3가역 갈매기살 골목에 위치한 노들집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이 집은 원래 갈매기살로 유명한 집인데, 점심에 가면 김치찌개만 시켜서 식사가 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찌개가 밑는 표현이라네요 ㅋ)

우연한 기회에 점심을 먹으로 가게 되었는데, 양은 냄비에서 끓여 내는 김치찌개가 장난이 아닙니다.

매번 도돌이표 처럼 반복되는 직장인들의 점심 걱정!! 가장 무난한 김치찌개이지만, 맛은 결코 무난하지 않은 노들집 김치찌개 어떠세요?

  • 우선 기본 반찬 부터 정갈 합니다. 기본 찬류는 매번 바뀌는 듯 한데, 고등어 구이는 매일 나옵니다. 1인당 한동가리(?)씩 주는데 추가시 1000원을 내야 합니다 ㅋ

2018-05-26 16;48;41.PNG

  • 그리고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2인 이상 주문이 됩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필터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ㅋ

2018-05-26 16;51;33.PNG

  • 국물이 엄청 많아 보이는데, 국자로 바닥을 긁어 보면 고기는 더 장난이 아닙니다!!

2018-05-26 16;52;56.PNG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쁜 점심시간에 줄을 서야 한다면 곤란하겠죠? 이상하게 갈매기살 맛집으로 알려져서 그런지 점심에는 사람이 없습니다.

수요미식회에 갈매기살 맛집으로 나온집이라는데도 말이죠 ㅋㅋ

기력이 딸리는 나른한 날, 칼칼한 김치찌개에 도전해 보시길~^^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노들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1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딱제가원하는김치찌개네요 양푼으로된...소주생각이나는거..이상하겠죠?헤헤^^ㅎ

가끔 탑골공원에 놀러오신 어르신들은 소주 한병씩
까시기도 (?) 합니다 ㅋㅋ

Amazing and looks deliciou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uckystrik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양은 냄비에 끓여먹는 김치찌게가 아주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라면에 푸짐한 고기까지... 아 배고파라 ㅋㅋ

라면 사리는 언제나 진리죠 ㅋ

김치찌게 얼큰해보입니다~ 맛있겠어요
요즘 먹스팀이 활발하네요 테이스팀때문인가봐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ㅎㅎ

당분간은 테이스팀은 독주가 이어질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D

드뎌 테이스팀 입성 하셨네요 ㅋㅋ 맛있겟어요 제 속이 다 시원~ 한 느낌 ㅋ

핫핫핫
테이트팀 보팅이 시원하군요 ㅋ

양이 엄청 푸짐하네요 고깃살이 ^^

건더기 부터 쇽쇽 먹어야 됩니닷 ㅋ

Saya sih pingin sekali memakan ramen, setiap drama Korea yang saya lihat pasti ada hidangan ramen dicampur dengan kimchi tapi kalau buat saya tanpa daging 🐷 babi, mungkin bisa di ganti dengan daging sapi atau ayam 👍😀. Terimakasih atas postingannya dan sukses selalu ya😀

What is the origin of this dish? It looks tasy AF. I'd love to wash it down with a Imperial Stout. I think the two who complement each other very nicely.

밑반찬이 엄청나네요!한번 가봐야겠어요!

3번 가봤는데 고등어 외에는 계속 바뀌는 것 같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