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고속버스터미널 로봇김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는 매주 금요일 퇴근 후 고속버스 터미널을 방문하는데요. 그 이유는 매 주말, 서울에서 지방으로 내려가는데 버스를 이용합니다.

그래서 금요일 저녁도 거의 매주 고터에서 해결하죠.

기왕 매주 고터 식당 이용하는데 사진 몇 컷 찍어서 테이스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매주 지방 내려가는 것도 이제 얼마남진 않았지만, 좀 더 일찍 시작할걸 그랬네요.

고터 내 승강장 플랫폼에 가면 식당가가 죽 늘어서 있습니다. 그 중에 로봇김밥을 들렀습니다.

20190125_171816.jpg

메뉴들이 엄청 많은데요. 특히 김밥이 종류별로 다양합니다. 몇 주전에는 여기서 김밥을 먹어봤기에 이번에는 김치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제공되는 것은 육수와 생수가 끝입니다.

20190125_172213.jpg

기본 반찬이 접시에 따로 나오진 않고 쟁반에 음식과 함께 데코되어 나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수저를 주시지 않아 당황했었는데요. 수저는 테이블 하단 서랍에 숨어있어 직접 꺼내 드시면 됩니다.

20190125_172223.jpg

메뉴가 나왔습니다.

20190125_171839.jpg

개인적으로 저는 김치 볶음밥 위에 얹어지는 계란은 반숙인걸 좋아합니다.

첫술갈 뜰때 질질 흘러내리는 노른자에 밥 한술 떠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20190125_173029_HDR.jpg

배 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맛집정보

로봇김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신반포로 194


[테이스팀] 고속버스터미널 로봇김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ucky20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 한끼를 해결하셨군요ㅎ

네. 한 끼 잘 해결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상호가 특이하네요. 서빙을 로봇이??ㅎ

서빙은 어머님들이 해주셨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터 김밥집 저도 가본 기분이군요

김밥 파는 집이 엄청 많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김치볶음밥 계란은 역시 반숙이죠^^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숙에 깨 솔솔. 깨끗하게 비워진 그릇이 맛있게 드신듯 하네요 ^^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김치볶음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배고프네요.

네. 맛이 좋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신반포로 1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