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진짜 못 먹어요.ㅜㅜ

in #tasteem6 years ago

ㅎㅎㅎ도전기군요.
전 곱창 엄청 좋아하는데 남편이 안좋아해서 자주 못먹어요.ㅠㅠ
닭발은 드시나요?
전 그거 도전해보고 싶은데...ㅋㅋㅋ엄두가 안나네요.ㅋㅋㅋㅋ

Sort:  

닭발은 저도 대학 졸업하고서 처음 먹어 봤는데
뼈 없는 것은 양념하면 곱창이랑 비슷합니다 ㅋㅋ

그런가요? ㅎㅎㅎㅎ
그럼 저도 용감하게 시도해봐야겠네요.
두번 정도 맛본 곳은 너무 맛이 없어서 실패.ㅋㅋㅋㅋ
잘 구워서 양념해주는 곳을 찾아봐야겠어요.

우리 부부는 닭발도 못 먹습니다.ㅜㅜ
전 매운 걸 매우 좋아하는데, 매운 맛의 정수는 닭발이라고 하던데, 그래도 아직 도전 못해봤네요.
모르죠... 또 테이스팀에서 닭발 콘테스트가 있으면 못먹어도 나서게 될지도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