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의 장어로 몸보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오랫만에 장어 먹으러 왔습니다.

두가지 장어를 시켰네요.. 양념과 소금구이
저는양념을 좋아하고 같이온 지인은 소금구이를 좋아해서..ㅋㅋ

title_image

오랫만에오니 넘 나 맛있어서마니마니 먹었다는..

역시 몸보신에는 장어가 최고인듯합니다.. ㅋㅋ

바꾸니.jpg

합덕은 오랫만에 친구 만나러 왔는데
이렇게 맛있는 장어집을 소개시켜주다니 나중에 오면
여기다시 한번 와야겠어요..

밑반찬도 좋고..
장어도 맛있고 친구까지있어 너무너무 좋은날입니다.. !!
합덕에 오시면 여기 장어마을한번 오시는것 추천해드립니다.. .

장1.jpg


맛집정보

장어마을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미락4길 11-2


오랫만의 장어로 몸보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입니다 :D

테이스팀에서 작성하시고, 테이스팀이 아닌 곳에서 수정하시면 테이스팀에는 게시글이 반영되지 않아요 T_T
수정하신 다음에는 테이스팀에서 한번 더 수정반영 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답니다~!
그럼 맛있는 주말 보내세요~

아... 그렇군요.. 몰랐어요...알게씁니다.. 앞으로는 주의하겠습니다.

우리집은 아이들 아빠가 장어를 좋아해서 가끔 가곤 하는데 먹다 보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몸보신 하셔서 스팀 활동도 더 열심히 하실 듯 합니다~ ㅎㅎ

넵 저두아주 가끔먹는 음식이어요.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장어 맛나겠어요^^ 몸보신 하셨으니 주말 신나게 보내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소식 있기글 기다릴께요.. !!

장어 고추장양념 맛있겠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완전맛있었어요.ㅋㅋ

배고파지네요

ㅋㅋㅋ 엄청맛있었는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vey4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저 마을에 살고 싶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매일매일 먹으면 좋을텐데..ㅋㅋ

저도 다음 주말에는 장어 먹을까봐요. 기력이 부족해서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