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살코기도 좋고 이벤트도 기대되는, 황금명태본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얼마전 운전하다가
신호를 받아 서있었어요.

옆에 커다란 현수막이 보여
얼핏보니 응모 어쩌구 저쩌구

1등 TV 1명, 근데 어떤 티비인지 크기나 브랜드 같은게
안적혀있어서 잠시잠깐 웃긴생각을 했었지요.
(중고 주는거 아니야? 뭐그런..ㅋ)

그리고 몇일 뒤,
지인들 틈에 따라서

점심 먹으러 간곳이 오잉?
그때 본 그집이라뉘~~

황금명태.png

황금명태본가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석동 586-6)

1.jpg

혼자 속으로 진심 웃겼죠~
뭐 이런 우연이.ㅋㅋ

4명이서 점심특선 두가지를
각각 2인분씩 4인분시켰어요.

2.jpg

3.jpg

명태조림이~ 지금까지 먹은 곳 중
탱실탱실한게 간도 입에 딱맞고
다들 맛있다고 한마디씩할정도~

4.jpg

생선구이도 삼삼~허니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좋아좋아~

5.jpg

담번에는 얼큰가오리조림을 먹어보자고
김에 콩나물 올리고 살코기 발라 올리고
먹으면서 얘기 할 정도였어요.ㅋ

6.jpg

이것은 바로

7.jpg

오동통한 꿀맛! ㅋㅋ

신나게 먹고 계산하는데
4만원에 응모권 1장인데..

머뭇거리시더니 1장을
더 주시는 센스쟁이 사장님 덕분에

막내한장 저 한장
개인정보를 제손으로 직접 적어서

투명한 응모함에
반을 찢어 넣고 반은 챙겨왔어요.

사람 마음이 참.. ㅋㅋ
응모를 하니깐 또 당첨되고싶고 그러네요~

뽑는날 각종 행사에 당첨 잘되던
운좋은 남치니 대동하고 가야겠어요ㅎ

모두들 맛난 점심 드셨지요?
힘을 내셔서 오후에도 화이팅입니다! ^^

(On same day, Posted from my blog :
https://blog.naver.com/lovelyyeon888/221713377960)


맛집정보

황금명태본가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석동 586-6


[덕후의 일상] 살코기도 좋고 이벤트도 기대되는, 황금명태본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정말 맛나게 생겼는데 멀어요 ㅎ

그러게요~ 경남지역에만 몇곳 있더라구요~^^

안내문구를 보니 명태 외에도 콩나물 김 고추를 함께 포장 원하는 분들이 많은 가 보네요..
웃픈일이듯..;; 하핫

ㅎㅎ 그런가봐요~ 음~ 그만큼 맛이 괜찮았나봅니다~^^

와... 입에 군침이 고이네요.ㅎㅎ

아 그런가요~^^ 저도 급 허기가 집니다.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석동 58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 맛나이는데요~^^

네~ 다양한 생선들 모두 참 괜찮더라구요!! ^^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Thank you~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ovelyyeo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픈기념 이벤트 상품이 괜찮네요 ㅋㅋ
명태조림 은근 밥도둑이죠~

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상품 기대중입니다. ㅎ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8 which ranks you at #42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