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두루치기와 해물된장으로 맛났던 산수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주방에서 가까울수록 맛난다지요~?! ^^ |





산수정500.png


항상 배달로 시켜만 먹던 산수정.

어느 건물 몇층, 어디쯤~ 있는건 알지만
직접 가서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

앞치마 두른 이모님들께서
머리에 커다란 쟁반을 머리에 이고
걸어서 배달을 해주시는 시스템인 곳이에요.

산수정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61번길 4)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430_232146870.jpg

중앙동에서는 나름 유명하지요~

비가 오는 어느날
우연한 기회에 직접 가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테이블 갯수도 적고
가게가 아담하더군요.

입구에선 남자사장님으로 추정되는분이
양파를 까고 계셨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430_232146870_04.jpg

우리는 일단 쾌속 주문! ㅎㅎ

두루치기 2인분과
해물된장 2인분을 시켰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430_232146870_01.jpg

갓끓인 해물 굳~!

전화는 끊임 없이 와서
배달주문은 계속 들어왔는데

홀손님은 우리팀뿐이였어요.ㅎ

배달해서먹을땐 가끔
반찬이 모자란적도 있었는데요

가서 먹으니 셀프라 먹고
더 가져다먹으면 되니
모자랄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430_232146870_03.jpg

나름 아기자기 반찬들 냠냠

뽀글뽀글 해물된장에
두루치기 양념에 밥이 그냥 술술 넘어갔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430_232146870_02.jpg

즐거운 한끼였습니다! 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On same day, Posted from my blog :
https://blog.naver.com/lovelyyeon888/221526803098)


맛집정보

산수정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중앙대로61번길 4


[덕후의 일상] 두루치기와 해물된장으로 맛났던 산수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머리에 이고 배달하는 집이 아직도 있군요.

네 평소에도 은색 큰 쟁반은 3단, 4단으로 쌓고
머리에 올리시더라구요
비올땐 심지어 한손으로 우산도 쓰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velyyeo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해물된장찌개 하나면 뭐~ 다른것 필요 없을것 같은데요!! 냠냠~
즐거운 휴일 보내시구요^^

1인분찌개가 정말 1인분이라ㅎㅎ
독거님두 휴일인듯~ 휴일아닌~ 휴일같은 5월1이 되세요^^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에이 빨리 점심먹으러 가야겠다!!!^^

맛점하셨나요?ㅎㅎ

네 오늘 우동이나와 겁나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중앙대로61번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 깔끔하네요!

계란말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리필도 했답니다ㅎ

맛난 한끼 하셨네요.^_^
해물된장찌개 정말 맛나겠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조개를 좋아해서 그런지
두루치기보다 더 맛있었던것 같아용ㅎ

해물된장찌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조개랑 꽃게랑 작은뚝배기속에 가득했어요^^

Congratulations @lovelyye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6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