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미싱선생님과 함께 오손도손 맛나게 먹은, 바르다 김선생!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맛도 기분도 깔끔했네요~|





김선생님.png


안녕하세요~ @lovelyyeon입니다.

어쩌다가 미싱 선생님과
단둘이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제가 뒤에 일이 있어 시간이 빠듯하다 보니
선생님께서 저를 배려해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이곳으로 왔어요.

바르다김선생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정자로43번길 2)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614_014355621.jpg

왠지 이름이 만화책 느낌?! ^^

일단 요즘 같은 시국에
돼지고기가 국내산이라니 맘에 듭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614_014355621_01.jpg

돼지고기 조심해야쥬~

선생님께서 고르신 매콤장아찌 김밥과
제가 고른 바른멸치국수!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614_014355621_03.jpg

언능나오라규!

배달주문전화가 계속 와서
많이 기다려야하나? 살짝 걱정하려던 참에

음식이 빠르게 나와서
한시름 놓고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614_014355621_04.jpg

폭풍흡입입니다! ㅋ

선생님과 도란도란~
제 블로그 또는 색다른 sns라며

스팀잇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음식을 금방 다먹었어요.ㅎㅎ

건강한 맛을 깔끔하게!

가끔 수업 끝나고 선생님과 시간 맞을때
점심먹으러 올 것 같으네요~^^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On same day, Posted from my blog :
https://blog.naver.com/lovelyyeon888/221561717592)


맛집정보

바르다김선생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성주동 삼정자로43번길 2


[덕후의 일상] 미싱선생님과 함께 오손도손 맛나게 먹은, 바르다 김선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너무 프랜차이즈 같아서....죄송하지만 워닝드리고 가요 ㅎㅎ 프랜차이즈는 테이스팀에 자제 부탁드려요
(워닝은 딱히 보팅 취소는 없으니 노여워마시길 ㅠㅠ)

#tasteem-warning

상당히 많은 가게들이 본사-지점형태인 듯 한데, 테이스팀에서도 종종 봤는데, 어디까지가 프랜차이즈인지 그 범위가 애매하고, 음...약간 당황은 스럽네요. 일단 알겠습니다.

ㅋㅋㅋ원래 프랜차이즈는 무조건 안된다는게 테이스팀원칙이긴 한데요,,, 그냥 웬만하면 넘어가구 있어요ㅎ^^ 막 버거킹,, 스벅,,, 김밥천국등등 너무 대중화된 프렌차이즈만 아니면 웬만하면 뭐,,, 그냥 딱 봤을때 흔하지 않고 사람들이 프렌차이즌거 잘모르면 될듯요^^ 너무 기분나쁘지마세용~!!

음~ 정작 횩횩님도 유명프랜차이즈인 곱창가, 천지연갈비(근데 이름을 광교이동갈비라 올리셨더군요) 등 프랜차이즈 올리셨던데요. 암튼 저 프랜차이즈라는 명칭 애매합니다. 바르다는 창원에 3개뿐이에요 너무 대중화된 정도는 아니라 생각했지요. 서울에는 많겠지만.. 암튼 말씀 이해했습니다..

저도 플라이투더스카이좋아하는데요

미싱

ㅋㅋㅋㅋㅋ 센스쟁이 마이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김밥 맛나게 생겼네요
여기 유명한곳인가요 ? 좀 많이 들어본거같은데~

만화책 제목 느낌이죠. ㅋㅋ 김밥은 맛났네요 ^^

좋은날되셔요~~^^

감사합니다~ 많이웃으시는 하루되세요~^^

김밥 맛있어 보이는군요^^

네~ 건강한 맛인데 괜츈했어요~ㅎ

김선생 참치 김밥에 빠져서 한동안 엄청 먹었었죠! 김선생 김밥이 커서 좋하여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참치김밥 맛있죠~ 먹고나면 든든합니다~^^

함께 한분은 미싱선생~ 장소는 김선생!!
매콤장아찌 김밥? 이거 맛있겠는데요!! 여긴 왜 이런게 없는걸까요!!!ㅠ

오~ 역시 라임을 알아보셨군요~ ㅋㅋ 안그래도 큼직하고 맛난 김밥이 또 생각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ovelyyeo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 김밥과 국수!! 저도 좋아하는 조합이네요~

ㅋㅋ 이상하게 저조합이 좋더라구요~^^
편안한 오후되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83.11
ETH 2297.01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