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니들이 냉면맛을 알아?! (feat. 외할아버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반가운 한그릇..|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하루가 눈코뜰새 없고
일주일이 이렇게 빠르다니 이거 실화인가요?

집에 환자가 있다는건 큰 불행과 고통인것같아요.ㅜㅜ

외할배가 인공심장박동기를 삽입하는 수술을 하셨어요.

1년전쯤
뇌경색으로 쓰러지신 후
거동이 불편해져서 집안에서 생활만 하시다가
이젠 혼자 움직이기 힘든지경이되셨어요.

일주일이 넘도록 내과중증환자실에 계시다가
수술하시고 마취에서 깨어나셔서
오밤중이지만
일반병실로 옮겨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일주일쯤 근육도 생기고 재활도 하시면서 병원에 며칠 더 입원하시길 바랬지만. .

성격급한 시골할배답게
잘 알아듣기도 힘든말로
퇴원을 고집하셨다더군요.

의사도 퇴원해도 된다고 하고
옆에 계시던 막내이모도 동조하시고. . 휴~

결국 이틀만에 퇴원.

쏘카빌려서 집에 모셔다드리기로 했어요.

당일 아침에 병실에 도착해 보니 벌써 옷을 갈아입고 계시더라구요ㅋㅋ

퇴원을 해서 시골집에 도착해갈 무렵
외부 음식을 먹고 집에 가자는 외할매 말씀에
집에도착하기 전 식당 앞에 차를 끼익~! 급하게 세웠어요.

그.래.서.
할배한테 한소리 들었죠ㅋㅋ

일미옥으로 고고씽~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907_181630548.jpg

간판찍을 정신없어서..

KakaoTalk_20180907_181645843.jpg

명함을 투척! ^^


남치니와 제가 할배를 모시고 천천히 들어가는 동안
할매가 냉면 4그릇을 주문해두셨더라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907_181533979.jpg

KakaoTalk_20180907_181533706.jpg

젓가락질이 힘드실듯해 보였는지
아주머니께서 포크를 챙겨주시는 센스^-^

울 할배 완냉 육수까지 드시더군요ㅎㅎ
우리 네사람중 가장 많이 드셨어요 대박!

뭐 원래도 냉면을 좋아하시긴했지요^^

착한가격에 맛있는 냉면을 먹고
커피로 입가심을 하고 나왔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907_181533496.jpg

할아버지와 우리 모두의 즐거운 흡입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집에 도착...

제가 갈 수 없을때 가끔 전화로 주문해드려야겠어요.

몸도 마음도 쉬어가기 좋은 계절,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인천 가구 공장에서 불이나는 사고와
유치원이 붕괴되는 안전사고가 오늘 여러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부디 인명피해가 없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일미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전면 금암리 777-2


[덕후의 일상] 니들이 냉면맛을 알아?! (feat. 외할아버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전면 금암리 77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아이고 저런~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ovelyyeo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당^---^

하루빨리 건강해 지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당^-^

고생많으시네요~
소식이 없어서 궁금했었어요

얼른 쾌차하시길 빌어요
착한 손녀딸이시라는~

궁금해 해주셔서 감사해용^-^
정신없는 날들을 보내다보니. .
이제야 소식전하네용^-^
감사합니당~

오붓하게 맛난 식사하셨네요~!!
맛난 음식 드시고 기운 불끈 나셨기를 바랍니다^^

네 맛있는 식사였답니당^-^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