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서줌마] 부산서면 공중정원 서면신상 핫플레이스! (2018-08-02)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공중정원이라고 해서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떠올랐는데, 느낌은 다르지만 신선한 컨셉에 맛있어 보여요. ㅎㅎ 서면에 가면 저는 이상하게 용두산 공원이 좋아요. 예전엔 비둘기가 많았다죠. 약간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느낌도 조금 있기도 하구요. 물론 자갈치시장도 굿이죠! 요샌 감천문화마을이 핫하더군요.

Sort:  

앗! 용두산공원은 남포동에 있답니다...ㅎㅎ (죄송합니다!)
감천문화마을은 처음 들어보네요~ 조금 선선해지면 나들이 가야겠어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네 제가 착각했네요. 여러 번 갔는데도 ㅎㅎ
감천마을은 트립어드바이저 기준으로 부산 전체 관광 랭킹 1~2위 오갈 정도로 이름 있어졌더라구요. 대단한 건 없지만 다녀올만 하더라구요.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렇군요! 저도 한 번 다녀와서 마눌님한테 포스팅해달라고 부탁해야겠네요. ㅎㅎㅎ
로스트마인님도 건강 챙기시고 나중에 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