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동대문 두산 타워 '쉐이크쉑 버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은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관해 초간단하게 포스팅 할께요

쉐이크쉑 버거 위치는 동대문 두산타워이고요.

가게 이름에서 알 수있듯이 대표메뉴는 '쉑버거'와 '쉐이크' 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패티가 겉이 바싹하게 익혀나오고 맛이 아주 좋습니다.
물론 쉐이크와 감자튀김도 가격은 비싸도 먹어보면 고퀄러티 임을 알 수 있습니다.

20180810_122322.jpg

동대문 가시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강남 쉐이크쉑보다는 덜 복잡하니 좋습니다.


맛집정보

쉐이크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장충단로 275


[Tasteem] 동대문 두산 타워 '쉐이크쉑 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ki8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동대문에도 쉑쉑이 생겼군요~

네 강남처럼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ㅋ

요즘은 비싸도 맛만 좋다면야
싶기도 하더군요;;

잘 보고 갑니다.

네, 나이가 들수록 퀄러티에 비중이 더 가는것 같아요 ㅋ

수제버거 맛나보이네요~ 긋긋

스미골님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요 수제버거 지방에도 있었음좋겠어요...
요기서 많이들 올리시는데 함 먹어보고싶어요...
택배는 안될까요.?ㅋ

택배는 안되는 걸로.... ㅜㅜ

앗 동대문에도 있군요!!!~~ ㅎㅎㅎ 이제 멀리 강남까지 갈 필요없네요!! ^^

네 강남 안가셔도 되요 ㅋ

ㅋㅋㅋ 속아 아주 알차보이는데요
맛있어보입니다.

저는 기본형이 젤 맛나더라고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