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penyet d' albi nort aceh.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P_20180523_001658.jpg

안녕하세요 @tasteem-kr 다. 이전에 나는 언어를 쓰는 데 어쩌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사과했다. 내 이름 소개 @ lini09517 저는이 #tasteem 또는 @tasteem 커뮤니티에서 초보자이거나 소수입니다. #tasteem을 관리하는 데 능숙 해 지도록 모든 가족 분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잘 나는 최근에 방문한 작은 음식을 소개 할 것이다. 그 중에서도 닭 펜네가 있으며 볶음밥도 있으며 새우 국수도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새우 국수이고, 내가 좋아하는 것은 게 국수 다.

P_20180721_151949.jpg

메뉴 중에는 메뉴 벽에 빈 미트볼과 초록색 고추 오징어가있었습니다. 그것이 내가 그림을 가지고있는 메뉴의 일부입니다.


맛집정보

ayam penyet de'albi

score

Mesjid Punteut, Blang Mangat, Lhokseumawe City, Aceh, 인도네시아


닭 penyet d' albi nort aceh.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hide3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asteem. However, it is very hard to understand the words, as they seem to have undergone a translation tool. Please wait a while, until we are back with a version of Tasteem in your own language. Thank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ni0951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70.12
ETH 2401.5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