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향수와 함께 아담한 추억이 묻어나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늘 상큼한 레몬이 되고싶은 @lemon-tree입니다^^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함께 저녁 데이트를 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주말에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었네요ㅋ

1530528732359.jpeg

요즘 술집 대부분이 내부 인테리어 소재로
벚꽃을 많이 활용하는데, 이곳은 진해라는 지역 특징 때문에
벚꽃나무가 있지 않았나 생각해 보았어요.

1530528757569.jpeg

부산 국제시장이 아닌!
창원 진해의 국제시장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딱 평범한 수준이였어요ㅎ

1530528762182.jpeg

예전에는 여친이랑 참 많이도 술자리를 가졌었는데,
요즘은 서로 일과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 하다보니
자주 못 보게 되는것 같아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ㅠ

저희 둘은 맥주를 좋아하는 맥주킬러로
둘이서 10병도 넘게 마시는데, 오늘은 소맥으로 달려보기로 했어요 ^^

1530528753193.jpeg

메뉴는 훈제삼겹두부김치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인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훈제삽결살도 맛있었지만, 특히 김치가 끝내줬답니다ㅎ

1530528745298.jpeg

맛있는 안주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의 즐거운 수다!
이런게 일상의 소소한 행복 아닐까요? ^^

1530528728731.jpeg

국제시장은 안주가 맛있는 집으로 이미 유명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함께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옛 향수와 함께 아담한 추억이 묻어나는 "국제시장"이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


맛집정보

국제시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석동 175-6


옛 향수와 함께 아담한 추억이 묻어나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 짱짱맨!!

오늘하루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넵! 이제 내일을 위해서 편안한 밤 되세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석동 17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최고죠!! 가게 안에 벚꽃 나무 인테리어 예뻐요!!

소소하고 즐거운 행복이죠^^ 벚꽃나무 덕분에 내부가 화사했어용^^

헉.. 혁명이네요 ! 넘 맛나보여요 ^^

아주 맛있는 안주였어요 ^^*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ㅋㅋ창원이 집에서 멀어서...아쉬워요ㅠㅠ가보고 싶네요ㅠㅠㅠ

분위기 짱짱 좋고 안주도 맛있었어요 ㅎ

오고가는 술잔 속에 깊어지는 애정이~~~ㅋㅋㅋ
저런 곳에서 데이트 즐기는 두 분이 진심 부럽습니다~^^

여자친구랑은 대화가 잘 통해서 술자리에서는 항상 즐거워요 ㅋ

국제시장 영화이후에 생긴 곳인가보네요~
여친분이랑 맥주코드 잘 맞아서 술데이트가 항상 즐겁겠어요 ^^

생각하는 것도 많이 비슷해서 잘 맞는것 같아요 ㅎ 맥주킬러 ㅋ

맛있게 나오 사진을 보니 술이 급 땡기네요~

네 오랜만에 술자리여서 그런지 취기가 금방 왔지만 즐거웠어요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mon-tr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91.75
ETH 3465.6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