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오키나와 사람들의 장수 비결! 용의 알? 그린 캐비어? / Okinawa Restaurant In Osaka :)

in #tasteem6 years ago

오키나와.. 제가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데 ㅠ.ㅠ 우미부도는 못 먹어 봤거든요? 해산물에 거부감이 있어서, 근데 술안주로 딱이라니 웬지 손해본 느낌이 팍팍 드네요!! 그런데 오사카에서 오키나와 음식이라니... 이 둘 사이에 거리가 좀 있지 않나 생각해 보다가... 포기! 다음번에 간다면 우미부도를 꼭꼭 먹어봐야겠어요.

Sort:  

안녕하세요 @lekang님ㅎㅎ오키나와가 그렇게 좋다던데 정작 저는 아직 못가봤네요ㅎㅎ 짭짤한 바다맛이 나는 재료인데 해산물에 거부감이 있으면 좀 그러실수도 있겠어요. 그래도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미있던 재료였네요. 그래도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입에 맞을 수도 있고 몸에 좋다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893.57
ETH 2528.9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