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조개구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래간만에 바람쐬러 영흥도에 다녀왔어요
영흥도에 가면 저희는 항상 조개구이를
먹고 옵니다

자주 가던 집이 있었는데 몇달만에 왔더니
없어지고 다른집이 생겼네요..먼저 다니던집은
원하는 조개만으로 세팅을 해주어 좋았었는데
아쉽지만 어쩔수 없지요

보기만해도 흐믓해지는 조개들~
저희는 둘이 먹을거라 소자리로 주문했어요

울퉁불퉁 빨간 멍게가 한다라 그득 있어요
서비스로 두개 준다며 실한놈으로 건져올립니다

먹기좋게 손질되 나온 멍게~맛있겠쥬~


키조개관자를 치즈를 듬뿍올려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죠~관자는 익힐수록 질겨지니까
살짝만 익혀 먹어야 맛있어요

원래 은 잘 안먹지만 야채와초장을 얹어
구워먹으면 나름 맛나게 먹을수가 있어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도 찍기전에 조개들을
불판위에 막올리고 봅니다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딱 맞네요
목장갑을 끼고 열심히 먹느라 다른 먹거리
사진이 없네요~그만큼 맛나게 먹고 왔어요

하지만 좋아하는 조개만 주문해 집에서 구워먹다
보니 좀 성에 안차긴하네요~
그래도 간만에 바람쐬로 바닷가에 오니 기분은
좋았어요


맛집정보

한국수산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 109-20


맛있는 조개구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씨가 시원해져서 이제 조개구이좀 맘놓고 먹을수 있겠네요
급 조개구이가 먹고 싶어집니다.

여름엔 조개구이를 덜 먹게 되지요~이제부터 슬슬 열심히 조개를 먹어줘야지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 109-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조개구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와이프가 별로 안 좋아해서 먹을 기회가 없네요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ee014278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당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네~역시 맛난건 느끼면서 먹어야쥬~

조개구이 저두 좋아하는데..ㅋㅋㅋ
맛나보여요..
조개구이

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

날이선선히니지면 조개의 계절이 다가오죠ㅎ
특히 오늘 생각많이 나네요~~

오늘 비가와서 더 생각나는것 같아요~

정말 보기만 해도 흐믓해지네요!!! 가을에 먹는 조개구이가 젤 맛있더라고요!!! 특히 산지에서^^

흐믓해지는 마음~조개구이 매니아 시군요~^^

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하니
조개구이도 땡기네요~~

선선하니 조개구이에 계절이 다가오고 있 습니당~^^

조개맛을 전혀 구분 못하는 저로서는 안타까울 따름이군요 ㅎㅎ

저랑 먹음 맛난 조개 설명을 해가며 맛나게 드실수 있을텐데~안타깝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